Breaking
Life Korean
[6월 해외 여행지 추천] '배틀트립'에서 소개 푸꾸옥·다낭·호치민 등 베트남 자유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6-12 14:02:48
강효진
▲6월 해외여행지 추천 베트남 푸꾸옥 호치민 다낭 여행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여름휴가지를 찾고 있다면 가격이 저렴한 베트남으로 떠나보자. 베트남 여행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물가가 저렴해 여름철이 되면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나는 관광객이 넘쳐난다. 또한, 베트남 여행은 호찌민, 하노이, 다낭, 푸꾸옥 등 여러 도시에 걸쳐 돌아볼 수 있어 시간과 비용 대비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베트남 여행은 2박 3일 혹은 3박 4일 여행으로 알맞고 날씨가 좋아 여름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베트남 여행지 호찌민, 하노이, 다낭, 푸꾸옥 등 가볼 만한 곳을 정리하고 숙박, 물가, 날씨 등 각종 여행 정보를 알아보자.

▲데탐거리, 노트르담 대성당, 통일궁, 벤탄 시장 등 베트남 호치민 여행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베트남 호치민 여행

베트남 여행 시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이 있다. 바로 베트남 위쪽에 북쪽에 위치한 호치민이다. 호치민은 여행객들이 꼭 한번 들르는 곳으로 매해 많은 관광객이 다녀간다. 베트남 호치민 여행 시 가볼만한 곳으로는 여행자 거리라 불리는 데탐거리가 있다. 데탐거리에는 음식, 상점, 클럽 등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고 각국의 여행자가 몰리는 곳으로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베트남 호치민 여행 시 가볼만한 곳으로는 노트르담 대성당, 통일궁, 벤탄시장, 무이네 등이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가볼만한 곳을 다 둘러 볼 수 있어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자유여행 코스이기도 하다.

▲베트남 2박 3일 여행 날씨 및 숙박과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베트남 다낭 여행

호치민을 지나 다낭을 여행 하게 된다면 자유 여행 코스로 추천되는 가볼만한 곳이 있다. 먼저, 다낭 여행의 경우 한 시장과 꼰 시장이 있다. 또한, 산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마블 마운틴이라 불리는 오행상이 있다. 이는 용이 승천하면서 5개의 알을 낳았다 하여 붙은 이름이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시 필수 코스 중 하나는 미케 비치다. 미케비치는 다른 해변보다 시내에서 거리가 가깝고 주변에 공원 및 레스토랑이 갖춰져 있어 여행객들에게는 꼭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이외에도 다낭 2박 3일 혹은 3박 4일 여행을 가게 된다면 바나힐, 용다리 등을 추가로 둘러 보는 것이 좋겠다.

▲베트남 푸꾸옥, 다낭, 호치민 자유 여행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베트남 푸꾸옥 여행

최근 떠오르는 해외 여행지가 있다. 바로 물가가 저렴하고 날씨가 좋은 베트남 푸꾸옥이다. 푸꾸옥은 다낭과 호치민에 비해 알려지지 않아 청정해역을 만끽 할 수 있다. 베트남 푸꾸옥 여행을 떠나는 경우 가볼만한 곳으로는 빈펄 사파리, 사오 비치, 딘커우사원 등이 있다. 푸꾸옥 주민들의 삶과 힐링을 동시에 체험 할 수 있는 곳이다. 베트남 푸꾸옥은 2박 3일 혹은 3박 4일 여행으로 적합한 곳이며 특히 6월 해외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외에도 베트남 푸꾸옥 자유여행 필수코스 추천으로는 즈엉동 야시장에서 먹는 후띠우, 반쎄오, 분짜 하노이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여행이 가능하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