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야경이 아름답고 먹거리가 풍부한 홍콩…홍콩 자유 여행 2박 3일 필수 코스 추천 및 가볼만한 곳 정리
2019-06-12 15:18:58
강효진
▲(사진출처=ⓒ )

우리나라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도시 홍콩이다. 홍콩은 야경과 먹거리가 유명하고 교통이 편리에 자유여행을 떠나기에 안성맞춤이다. 홍콩은 각국에서 여행을 오는 관광객들로 많은 음식점을 이루고 있다. 특히, 여러 문화가 합쳐진 홍콩에는 광둥요리, 중국요리 등 다양한 맛을 찾아볼 수 있다. 더욱이, 홍콩은 국제도시로 여행이나 출장으로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숙박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홍콩 1박 2일 혹은 2박 3일 여행을 떠나는 경우를 대비해 자유여행 코스 및 가볼 만한 곳을 살펴보자. 하는 단어나 문장을 입력해주세요.

▲홍콩 여행 가볼만한 곳 소호거리, 벽화거리, 템플거리, 롼콰이퐁 등(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소호 거리

홍콩에서 가볼 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가장 먼저 가야 하는 곳은 바로 소호 거리다. 홍콩의 소호 거리는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하다. 더욱이, 소호 거리 언덕으로 올라가게 되면 홍콩 야경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하지만, 소호 거리는 작은 규모가 아니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거시 좋으며 특히 한 여름보다는 6월에 가기 좋은 해외 여름 여행 추천지다.

▲해외 여행지 추천 홍콩 2박 3일 자유여행 코스 및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벽화 거리

홍콩 여행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싶다면 홍콩 벽화 거리를 방문해보자. 홍콩 벽화 거리는 홍콩을 여행하는 모든 관광객들이 한 번쯤은 들러 사진을 찍는 곳이다. 특히, 골목골목에 그려진 다양한 그라피티는 지나가는 홍콩 여행객들의 발목을 잡는다. 이에 홍콩에 숨겨진 스팟을 찾고 있다면 꼭 가볼 만한 곳인 벽화 거리를 방문해 보자. 이외에도 홍콩 여행 가볼만한 곳으로는 롼콰이퐁, 성림거, 템플거리 등이 있으며 쇼핑을 좋아한다면 하버시티 및 완차이 거리를 살펴 보는 게 좋겠다.

▲해외 여행지 추천 홍콩 2박 3일 자유여행 코스 및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홍콩 여행 맛집 추천

홍콩 여행을 떠나기 전에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 리스트를 정하는 것이 좋다. 여행은 시간이 없기에 미리 가볼 만한 곳을 정리해두면 시간관리가 편리하다. 먼저, 홍콩 여행 시 가볼 만한 곳인 홍콩 맛집으로는 완탕면이 있다. 또한, 에그타르트 역시 인기가 많아 많은 여행객들이 들리는 곳이며 야시장에서 빠질 수 없는 딤섬을 맛보기를 추천한다. 홍콩 자유여행 코스로 여행을 갈 때는 이동하기 쉬운 중심가에 코스를 추천하며 야경 투어 버스를 이용해 편안하게 홍콩 여행을 하는 것도 좋겠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