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무역과 금융의 중심지인 중국 상하이, 중국의 전통 모습과 현대가 잘 어우러 상하이 여행, 곳곳에 숨어있는 상하이 가볼만한곳 추천
등록일 : 2019-06-12 15:46 | 최종 승인 : 2019-06-12 15:46
허서윤
▲상하이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리서치페이퍼=허서윤 기자] 중국의 무역과 금융의 중심지로 알려진 상하이는 외부와의 접촉이 많아 중국의 다른 지역과 다른 멋스러움을 안고 있는 도시다. 상하이는 중국 전통 모습과 현대가 잘 어우러져 이색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고층 빌딩과 중국의 전통 건물의 조화는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특히 상하이는 상하이 야경이 멋지다고 소문나있다. 중국의 상하이는 가볼만한곳와 맛있는 맛집이 즐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난징동루 보행가는 한국의 명동같은 느낌을 준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상하이 여행 – 난징동루 보행가

상하이 난징동루 보행가는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는 상하이 여행 필수 코스로 알려졌다. 난징동루는 우리나라의 명동 같은 번화가로 알려졌다.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한 이곳은 밤이 무척 아름다운 곳이라 알려졌다. 난징동루 보행가는 난징시루, 인민광장, 와이탄이 한 길로 연결돼 같은 날로 계획을 짜는 것이 효율적이다.

상하이 여행 – 신천지

젊은 커플들 사이에서 뜨는 곳으로 유명한 신천지는 세련된 거리 모습을 자랑한다. 중국 신천지에는 아기자기한 카페부터 레스토랑, 갤러리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상하이의 옛 모습은 간직하면서 현대물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신천지는 상하이 여행 중 들려봐야 할 필수 코스다. 중국적인 느낌과 함께 서구적인 느낌을 주는 신천지는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다.

상하이 여행 – 대한민국임시정부

올해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이했다. 이러한 대한민국임시정부는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다. 신천지 여행을 계획했다면 근처에 위치한 대한민국임시정부 방문을 추천한다. 한국인이라면 상하이 여행 중 꼭 들려본다는 대한민국임시정부는 응접실에서 표를 구매 후 둘러 볼 수 있다. 역사의 숨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대한민국임시정부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명소기도 하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