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6월 해외여행지 추천] 짐바란 선셋·울루와뚜·우붓왕국 등 발리 자유여행 코스 추천 및 가볼만한 곳
등록일 : 2019-06-12 15:54 | 최종 승인 : 2019-06-12 15:54
강효진
▲6월 해외 여행지 추천 발리 자유여행 코스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여름휴가 하면 떠오르는 해외여행지가 있다. 바로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발리다. 발리는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여행지로 에메랄드빛 바다가 인상적인 여행이다. 특히, 조용한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장소이며 각종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지루하지 않게 여행을 보낼 수 있다. 발리는 아직 힌두 문화가 있는 곳으로 북부가 화산대로 연결되어 있는 지형이다. 발리는 신혼여행지로도 각광받으며 최근에는 20~30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아래 항목을 통해 발리 여행 시 발리 가볼 만한 곳 추천과 자유여행 코스 및 항공권, 날씨 등에 대해 알아

▲발리 자유여행 코스 및 가볼만한 곳 총정리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발리 날씨 및 항공권

발리는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섬으로 여름 휴양지로 매년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다. 더욱이, 발리는 날씨가 좋아서 래프팅, 산악자전거를 좋아하는 여행객들이 몰린다. 발리는 여행을 가는 경우에는 항공권 예약이 중요하다. 발리 여행 시 항공권은 성수기를 피해 예매하는 경우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6월 발리 날씨는 우리나라 초여름과 비슷하고 비가 자주 오는 편에 해당한다.

▲발리 날씨, 옷차림, 비치클럽, 항공편 등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발리 자유여행 코스 및 가볼만한 곳 추천

발리 여행을 가는 경우 자유여행으로 움직이게 위해서는 미리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발리 자유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는 바로 짐바란 씨푸드와 선셋이다. 발리는 석양이 아름다운 섬으로 바닷가 해변 근처에서 저녁식사와 함께 선셋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발리 선셋 시간을 미리 알고 움직이는 것이 좋으며 발리 추천 해변가로는 짐바란 베이와 꾸따비치가 있다. 이외에도 누사페니다 섬니아 울루와뚜 절벽 사원이 선셋을 보기 위한 발리 자유여행 코스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이외에도 발리를 신혼 여행지로 떠나 오랜 기간 머물게 된다면 우붓왕궁이나 워터블로우에서 자연의 절경을 살펴 보는 것도 좋겠다.

▲발리 선셋 시간 및 발리 짐바란 베이, 울루와뚜 절벽 사원, 우붓왕국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발리 리조트 및 맛집과 클럽 추천

발리로 자유여행을 가는 경우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숙박이다. 발리는 다양한 리조트가 있어 선택이 쉽지 않다. 하지만, 가성비를 고려해야 한다면 발리 리조트 추천에서 무조건 가격이 높은 곳보다는 발리 뷰를 고려하여 발리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더욱이, 발리에는 다양한 비치클럽이 있다. 발리 비치 클럽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영업시간을 미리 알아보고 뷰를 고려하는 것이 좋겠다. 비치클럽은 보통 짱구와 스미냑 지역이 유명하다. 하지만, 비치 클럽에 따라 분위기가 다를 수 있고 오션뷰를 보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발리 여행을 떠나기 전 비치 클럽 및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알아보고 출발하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