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습하고 더운 여름 날씨는 실내데이트가 딱! 연인 손 잡고 서울 가볼만한곳은 어디?
등록일 : 2019-06-12 16:47 | 최종 승인 : 2019-06-12 16:47
허서윤
▲실내데이트로 손색없는 서울 가볼만한곳은?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리서치페이퍼=허서윤 기자]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는 돌아다니는 데이트는 무리일 수 있다. 더운 여름날은 시원한 실내데이트가 제격이다. 서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있다면 주목하자. 서울 하면 떠오르는 명소는 여러 군데가 있을 것이다. 그 중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실내데이트를 소개한다.

▲야경이 아름다운 롯데타워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롯데월드타워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타워 데이트는 국내 최고층의 높이를 자랑한다. 롯데월드타워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쇼핑, 숙박, 관광 등의 여러 시설을 즐길 수 있다. 식사를 위해 이동할 필요 없이 모든 시설이 있는 이곳은 서울 데이트코스로 꼽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롯데월드타워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이다. 500m 상공에서 볼 수 있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과 풍경은 360도 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아쿠아리움, 전시장, 롯데월드 등의 다양한 체험 시설도 준비돼 있다.

▲남산은 서울의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남산타워

외국인 관광객과 연인들의 데이트 필수 코스로 꼽히는 남산타워는 서울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남산타워의 경우 올라가는 것이 다소 힘들 수 있어 운행되는 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남산타워는 특히 야경이 아름답다고 알려졌다. 남산타워에 자리 잡은 카페와 식당은 남산의 야경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자동차극장

잘 꾸며진 영화관에서 보는 영화도 물론 좋겠지만, 차 안에서 보는 영화는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단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동차극장은 잠실과 남산에 위치한다. 롯데타워를 구경하거나 남산타워를 방문한 이들은 근처인 자동차극장에서 데이트를 이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