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여름 휴가 고민하고 있다면? 코타키나발루·푸꾸옥·발리 등 동남아시아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6-14 10:05:14
강효진
▲6월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및 가볼만한 곳과 항공권, 숙박, 날씨 등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6월이 되면서 점차 여름휴가를 떠나는 사람들로 공항은 붐비고 있다. 바가지요금이 심한 국내 여행지보다는 저렴한 해외여행지를 찾는 것이다. 더욱이, 해외여행지는 국내에서 볼 수 없는 에메랄드빛의 바다와 저렴한 물가로 국내 여행객들은 유혹한다. 특히, 6월에는 성수기가 아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저렴한 가격에 숙박을 즐기기 위해 이른 여름휴가를 떠난다. 특히, 해외 항공권이 비싸지 않아 전체 경비가 줄어들고 여행지에도 사람이 많지 않아 충분히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래 항목을 통해 여름 해외여행지로 꼽히는 국가를 추천한다.

▲6월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 말레이시아 코타키나 발루 자유 여행 및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 코타키나발루

6월 해외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를 고려해보자.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 북쪽에 위치한 휴양지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더욱이, 여름철이 되면 해외 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여름 내내 많은 인파가 몰린다. 코타키나발루는 물가가 저렴하고 날씨가 좋아 특히 여름 해외 여행지로 추천된다. 코타키나발루에서는 섬투어, 반딧불이투어, 워터프론트, 제셀톤포인트 등 가볼만한 곳이 넘쳐난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므로 여름 해외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코타키나발루를 고려해보자.

▲6월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 베트남 푸꾸옥 항공권 및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 베트남 푸꾸옥

베트남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여름 해외여행지로 각광받는 푸꾸옥을 추천한다. 베트남 푸꾸옥은 잘 알려지지 않은 해외여행지로 최근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여름 해외여행지로 가볼 만한 곳인 베트남 푸꾸옥은 성수기를 피한다면 항공권이 저렴하고 이동 시간이 길지 않아 자유여행지로 안성맞춤이다. 더욱이, 베트남 날씨는 현재 6월의 한국 날씨와 비슷하기 때문에 선선한 초여름 날씨를 볼 수 있다. 이에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리스트를 생각하고 있다면 베트남 가볼 만한 곳인 푸꾸옥을 선택하자.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 발리 자유 여행 코스 및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 발리 여행

신혼 여행지로 잘 알려진 인도네시아 발리는 여름 해외 여행지로 추천된다. 특히, 발리의 아름다운 바닷가와 음식은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킨다. 특히, 한국발 발리 여행 항공권은 매일 있어 언제든 구매가 가능하고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이라 자유여행이 가능하다. 더욱이, 여름 해외 여행지로 발리 여행을 가게 되면 패키지를 이용해 단체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미리 예약만 한다면 바닷가 주변에 호텔 및 펜션 등 숙박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발리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아 해변가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저녁 식사를 할 수 있고 스노쿨링, 서핑, 래프팅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이 가능하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