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붐비는 국내 여름 여행지 대신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을 찾고 있다면? 양평·인천 등 가볼만한 곳 총정리
2019-06-14 13:17:47
강효진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과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스트레스를 받는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가 있다. 하지만, 시간은 없고 주말에는 사람들로 인해 이리저리 치이기만 한다면 차라리 드라이브를 타로 국내 여름 여행지를 다녀오자. 특히, 수도권 주변에는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이 많아 짧은 시간을 이용해 서울 근교 드라이브가 가능하다. 평일 저녁 시간을 이용하거나 주말을 이용해 국내 여름 여행지로 잠시 힐링 드라이브를 하는 것이다. 더욱이, 차가 없더라고 기차나 버스를 이용해 여행이 가능하다. 아래 항목을 통해 6월에 가면 좋은 국내 여름 여행지와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을 알아보자.

▲국내 여름 여행지 강화도와 인천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국내 여름 여행지

드라이브를 하기 좋은 국내 여름 여행지를 찾는다면 가볼 만한 곳으로는 인천과 강화도가 있다. 인천과 강화도는 수도권에서 거리가 멀지 않아 서울 근교 드라이브 장소로 알맞다. 더욱이, 주변 바닷가를 따라 산책이 가능해 힐링을 위해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을 찾는다면 국내 여름 여행지로 인천과 강화도를 방문해보자. 더욱이, 인천과 강화도는 가볼 만한 곳이 많고 해가 지는 선셋을 볼 수 있어 해넘이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드라이브하기 좋은 서울 근교 코스로는 양평, 가평이 있다. 경기도 양평과 가평은 주말여행지로 당일치기 및 1박2일로 다녀올 수 있으며 팔당댐을 따라 드라이브를 할 수 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과 드라이브하기 좋은곳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을 찾는다면 제주도를 추천한다. 6월 국내 여름 여행지로 알맞은 제주도는 바닷바람과 함께 탁 트인 전망 속에서 드라이브가 가능하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는 아니지만 국내 여름 여행지로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며 특히, 드라이브를 하기 위해 가는 여행객들이 많다. 더욱이, 제주도는 날씨가 따뜻하고 일교차가 작아 저녁 시간에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으로 안성 맞춤이다. 더욱이, 제주도는 가볼 만한 곳과 먹거리가 많아 매해 많은 여행객들이 몰리는 여행지다. 특히, 제주도 흑돼지와 전복구이를 먹고 산책 혹은 드라이브를 한다면 이보다 알찬 힐링 여행은 없을 것이다.

▲국내 여름 여행지 및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서울 근교 드라이브를 찾는다면 경기도와 충청도를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경기도와 충청도 모두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하고 자동차가 있다면 자유여행 코스를 따라 드라이브를 해보는 것이 좋다. 더욱이, 경기도 남양주는 가볼 만한 곳이 많고 조용한 장소에서 여유와 힐링을 느낄 수 있다. 더욱이, 서울 근교 드라이브로는 당진이 있다. 당진은 충청도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곳이다. 특히, 왜목마을을 해넘이가 유명한 곳으로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며 금요일 저녁 여유 시간이 있다면 1박 2일로 당진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겠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