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검법남녀 시즌2', 짐볼에 얽힌 부부 교통사고…정재영 진범 알아내자 시청률 급상과 함께 '퍼퓸' 누르고 월화극 1위
등록일 : 2019-06-18 11:54 | 최종 승인 : 2019-06-18 11:54
강효진
▲검법남녀 시즌2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와 재방송 (사진출처=ⓒMBC '검법남녀 시즌2' 방송장면)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최근 월화 드라마 1위를 차지하며 화제에 오른 드라마가 있다. 바로 범죄자를 잡는 까칠한 법의학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검법남녀 시즌 2'다. 검법남녀는 지난 시즌 1에서 탄탄한 줄거리와 등장인물들의 이야기를 화려하게 풀어가며 인기를 끌었고 이에 검법남녀 시즌 2로 이어졌다. 검법남녀 2에는 정재연, 정유미, 오만석, 노민우, 강승현이 등장인물로 출연하고 있으며 현재 10회까지 방영된 상황이다. 검법남녀 시즌 2에서는 한층 진화한 범죄를 추리하고 의학에 비추어 파헤치는 법의학자와 검사들의 이야기다. 아래 항목을 통해 검법남녀 시즌 2 시청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와 몇 부작으로 끝을 맺게 되는지 모두 알아보자.

▲검법남녀 시즌2 몇부작? 줄거리 및 정재영, 정유미 등 등장인물 소개 (사진출처=ⓒMBC '검법남녀 시즌2' 방송장면)

검법남녀 시즌 2 몇 부작? 줄거리는?

MBC 월화 드라마인 '검법남녀 시즌 2'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최근 시청률은 7.5%를 기록하면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검법남녀 시즌 2는 총 3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6회 분량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검법남녀 시즌 2는 지난 2018년 방영한 작품 검법남녀 시즌 1의 출연진인 정유미와 정재영을 중심으로 줄거리가 펼쳐진다. 더욱이, 검법남녀 시즌 2는 10회 분량이 방영된 상태로 몇 부작인지 몰라 본 방송을 놓쳤다면 재방송을 통해 다시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검법남녀 시즌2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와 재방송 사진출처=ⓒMBC '검법남녀 시즌2' 방송장면)

검법남녀 시즌 2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검법남녀 시즌 1에서는 정재영, 정유미, 이이경, 박은성, 스테파니 리를 중심으로 줄거리가 펼쳐졌다. 검법남녀 시즌 2에서는 정재연 정유미를 제외하고 오만석, 노민우, 강승현이 새로운 인물로 등장했다. 검법남녀 시즌 2 인물관계도에서는 주로 수사를 공조하는 백범, 은솔, 도지한을 중심으로 갈등과 대립이 나타난다. 인물관계도에서는 주로 범인을 찾기 위해서 나타나는 대립관계이며 남녀 사이에 나타나는 로맨스는 없는 것이 특징이다.

▲검법남녀 시즌 2 재방송 및 시청률 (사진출처=ⓒMBC '검법남녀 시즌2' 방송장면)

검법남녀 시즌 2 재방송 및 시청률과 촬영지

MBC '검법남녀 시즌 2'는 월화 오후 8시 55분에 본 방송을 시작한다. 이에 본 방송을 보지 못했다면 월화 MBC 채널에서 방영하는 검법남녀 시즌 2 재방송을 통해 줄거리를 확인하기를 바란다. 검법남녀 시즌 2는 최근 7% 넘는 높은 시청률로 동시간대 드라마 '퍼퓸'을 누르고 1위를 지켰으며 재방송 시청률도 3%로 높은 수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