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짬내서 다녀오는 1박2일 여름 휴가? 부산에서 일본 대마도 여행 가는 법 및 가볼만한 곳 추천과 맛집 투어 코스 소개
등록일 : 2019-06-18 15:01 | 최종 승인 : 2019-06-18 15:01
강효진
▲부산에서 대마도 가는 법 대마도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여름휴가를 꿈꾸지만 시간이 여의치 않다면 안성맞춤 해외여행지가 있다. 바로 일본 대마도 섬이다. 대마도는 우리나라 부산에서 거리가 멀지 않아 짧은 시간에 당일치기 및 1박2일로 다녀올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여름이 되면 2박 3일 자유여행으로 대마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점차 많아지면서 매주 인파가 붐비는 여행지다. 더욱이, 대마도는 부산에서 출발할 수 있고 자전거, 렌터카 등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요소가 모두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가까운 곳에서 일본 음식을 접할 수 있고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이보다 더 좋은 여름휴가지는 없을 것이다. 아래 항목을 통해 대마도 여행 가볼 만한 곳 필수 코스를 알아보고 맛집 추천 리스트를 제공한다.

▲부산에서 대마도 배편 및 2박3일 자유여행 코스와 자전거 및 렌트카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부산에서 대마도 여행 가는 법

대마도는 부산에서 거리가 가까워 따로 항공권을 이용하지 않고 배편을 통해 입국이 가능하다. 부산에는 대마도로 가는 여러 배가 준비되어 있으며 대마도는 엄연히 외국이기 때문에 배 시간을 칼같이 지켜서 도착해야 한다. 또한, 여권을 준비하고 미리 배편을 예약해야 대마도 여행이 가능하다. 대마도는 1박2일 여행으로 알맞은 여행지로 짐이 많지 않다면 대마도 여행이 수월해진다. 배를 타고 내리는 곳에서 대마도 여행 시 렌터카와 자전거를 빌릴 수 있으며 편하게 당일치기 및 1박 2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맛집 투어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대마도 1박2일 코스 가볼만한 곳

대마도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무엇보다 필수 코스 및 가볼만한 곳을 정리하는 것이 좋다. 대마도는 우리나라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로 자유여행이 인기지만 일본어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맛집 메뉴와 가볼만한 곳 입장료를 알아두는 것이 여행에 도움이 된다. 대마도 여행코스와 경비를 고려하여 가볼만한 곳으로는 한국 전망대, 모기해수욕장, 쓰쓰자키 전망대, 미우다해변, 와타츠미 신사, 에보시타케 전망대 등이 있다. 대마도 1박 2일 코스로 여행을 간다면 반드시 먹어볼만한 맛집 추천 메뉴가 있다. 맛집 추천 메뉴로는 치킨커틀릿, 히타카츠, 메밀국수, 모리소바, 자루소바, 새우튀김 등이 있다.

▲부산에서 대마동 1박2일 여행 코스 추천 및 가볼만한곳과 맛집 추천 리스트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대마도 당일치기 및 패키지여행 시 주의사항

부산에서 대마도로 여행을 가는 경우에는 반드시 주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다. 무엇보다 배편을 미리 알아두고 출발해야 한다. 국내 일반 섬으로 여행을 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미리 배편을 알아보고 구매해 제시간에 도착해야 한다. 또한, 대마도 당일치기 및 패키지여행으로 갈 때 버스 이동이 쉽지 않아 자전거를 이용하거나 렌터카를 미리 예약하면 이동이 편리하다. 더욱이, 대마도에서도 해수욕을 즐길 수 있으며 근처에 캠핑장이 있어 캠핑을 즐길 수도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