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일본 여행] 7월 8월에 떠나는 홋카이도 삿포로 2박 3일 자유여행 가볼만한 곳과 맛집 투어 코스 추천!
등록일 : 2019-06-18 15:42 | 최종 승인 : 2019-06-18 15:42
강효진
▲일본 홋카이도, 오타루, 북해도, 삿포로 여행 및 숙박 등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겨울과 맥주가 유명한 도시인 일본 삿포로는 최근 여름 해외여행지로 뜨고 있는 여행지다. 하얀 눈이 내린 풍경이 아름다워 유명해진 삿포로는 여름에도 서늘한 온도로 많은 이들이 여름 해외여행지로 찾는 것이다. 더욱이, 눈이 내린 절경은 여름에도 볼 수 있으며 쟈가 바타, 수프 카레, 라멘 골목 등 각종 맛집이 있어 휴가를 보내기 안성맞춤이다. 더욱이, 일본 삿포로 여행은 1박2일 2박 3일로 떠나기에 충분하고 가볼 만한 곳을 미리 정리해 간다면 충분히 자유여행 기간 동안 휴가를 즐기고 올 수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삿포로 일본 삿포로 여행 가볼 만한 곳과 맛집 투어 및 주변 홋카이도, 오타루, 북해도 등 가볼 만한 곳을 살펴보자.

▲여름 해외 여행지 삿포로 여행 및 북해도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7월 8월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 곳

여름 해외 여행지를 찾아 삿포로로 여행을 가게 된다면 반드시 가볼만한 곳이 있다. 시원한 온도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여행을 할 수 있는 삿포로는 자유여행 및 2박3일 여행지로 알맞다. 먼저, 가볼만한 곳으로는 오타루가 있다. 영화 '러브레터' 촬영지로 겨울에는 하얀 눈을 배경으로 여름에는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잇는 곳이다. 또한, 오타루운하, 오르골당, 오탕루역 등 주변에 가볼만한 곳이 많아 삿포로 여행 시 꼭 가볼만한 필수 코스 중 하나다. 또한, 7월 혹은 8월에 여름 휴가로 삿포로 여행을 떠난다면 스스키노, 니조이치바 시바장, 삿포로 전망대, 오도리 공원 등을 살펴보자.

▲7월 8월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및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2박3일 여행 필수코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7월 8월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맛집 추천

여름에 일본으로 여행을 간다면 반드시 일본 맛집을 찾아보자. 홋카이도 삿포로로 여행을 가게 된다면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이 있다. 바로 홋카이도 대표 요리인 게요리, 양고기와 맥주다. 삿포로는 맥주가 유명한 여행지로 해외 여름 여행을 떠났다면 색다른 음식과 함께 맥주를 즐겨보자. 이외에도 삿포로에는 텐동, 덴뿌라, 팬케이크, 스시 등 다양한 음식이 있다. 더욱이, 삿포로에서 맛집 음식을 즐겼다면 비에이와 후라노에 들러 맛집 투어를 시작해보자. 일보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중 버스를 타고 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가볼만한 곳으로 켄과 메리의 나무, 흰수염 폭포 등이 있으며, 주변에는 부타동판초, 징기스칸 고기, 함바그, 시로구마 등이 있으니 꼭 가볼만한 곳이라 할 수 있겠다.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숙박 정보 및 비에이와 후라노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숙박 정보

삿포로로 2박 3일 여행을 떠나거나 장기 자유여행을 떠난다면 반드시 숙박을 예약하고 움직이는 것이 좋다. 특히, 삿포로 주변에는 후라노, 비에이 등 북해도 여행과 홋카이도 전체 여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숙박을 이용해 이동하는 것이 좋다. 또한, 삿포로에는 다양한 호텔이 있지만 여름에는 성수기로 인해 예약이 불가할 수 있으니 미리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 삿포로 여행 숙박을 해결하고 싶다면 게스트 하우스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