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앱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앱스토어)
▲애플앱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장 큰 매출기록하고 있는 게임을 알아본다. 19일 현재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앱스토어에서 가장 큰 매출을 기록하는 게임으로 랭크되고 있다. 넷마블이 배급하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앱 평가점수 94점을 기록하며 매출순위 1위에 올랐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이어 2위를 차지한 것은 랑그릿사이다. 랑그릿사는 일주일전 순위 1위에 이어 이번주 2위를 기록했다. ZlongGames이 배급하는 랑그릿사는 앱 평가점수 96점을 기록하고 있다.

애플 게임매출순위 3위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다. 넷마블이 배급하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앱 평가점수80점을 기록하고 있다.

4위는 궁수의 전설다. 시나몬게임즈가 배급하는 maybe-메이비는 앱 평가점수87점을 기록하고 있다.

앱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5위는피파온라인 4 모바일, 6위는리니지M이 차지했다. 7위는 검은사막 모바일, 8위는모두의마블, 9위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10위는 왕이되는자가 차지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이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다.
1위는 리니지M이 차지했다. 엔씨소프트 이 배급하는 리니지M은62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2위는 랑그릿사가 차지했다. ZlongGames이 배급하는 랑그릿사는96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 3위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가 차지했다. 넷마블이 배급하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80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 4위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차지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넷마블이 배급한다.
5위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차지했다. 펄어비스가 배급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은81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