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TG Enterprise Hk Ltd에 따르면, 최근 최고경영자(CEO) 이영한 대표로 변경되었다고 전했다. 

이영한 대표는 이전부터 블록체인 시장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블록체인 사업은 2009년도 비트코인으로 시작으로 점차적 국가별 확장성,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 블록체인 시장의 년도별 참여 수요 등 보았을 때 아직까지 블록체인 시장은 점진적 성장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으며, TMTG token의 블록체인과 현물 금기반의 디지털화 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이며 TMTG token생태계와 DGEx 플랫폼에 성장에 관심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한국 블록체인 시장분석결과 10명 중 8명은 블록체인에 대해 이해도가 부족하고,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여 앞으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서 좀 더 소비자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실질적 블록체인 활용 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MTG token은 마이다스터치골드(The Midas Touch Gold)는 금(gold) 거래를 위한 암호화폐이며.  더마이다스터치골드는 디지털 금 거래소(Digital Gold Exchange, DGEx)의 생태계를 유지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매개체 역할을 하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해당 플랫폼에서 암호화폐 구매 수단으로 사용 된다. 디지털 금 거래소는 TMTG코인을 실제 현물인 금과 디지털 금으로 매매할 수 있는 DEX기반 온라인 거래소로 TMTG 토큰을 이용하여 매매 거래는 물론 보유한 디지털 골드를 실물 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모델이다. 

한편, 이영한 대표의 이력으로는 몽클레어 주립대학 경영학, 서울과학기술대학 산업공학정보시스템, DISNEY Co. (USA), SK 케미칼 생명공학 마케팅, CHINA TELECOM (中国电信)등 다양한 산업분류에서 활동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