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7월 여행지 추천]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하는 제주도 여행, 제주도 2박 3일 코스 및 제주도 여행 코스 추천
등록일 : 2019-06-20 11:35 | 최종 승인 : 2019-06-20 11:35
허서윤
▲제주도는 7월 여행지로 인기다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허서윤 기자] 본격 여름 여행 시즌을 앞두고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제주도 여행의 경우 대부분 1~2개월 전 예약 해야 원하는 숙소와 저렴한 제주도 항공권을 찾아볼 수 있다. 제주도는 국내 여행지 1위인 만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여행지다. 이국적인 모습의 제주도는 특히나 바다색이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하다. 에메랄빛의 제주도 바다와 제주도 자연경관은 무척 아름답다. 그렇다면 제주도 명소와 제주도 여행코스 및 제주도 가볼만한곳을 소개한다.

▲제주도 협재해수욕장은 잔잔한 파도와 에메랄드빛 바다가 아름답다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 가볼만한곳 – 협재해수욕장

제주도 2박 3일 코스로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다면 협재해수욕장을 주목하자. 협재해수욕장은 수심이 얕고 투명한 에메랄드빛의 바다를 자랑한다. 탁 트인 바다와 멀리 보이는 비양도의 모습은 무척 아름답다. 잔잔한 파도와 수심이 얕아 어린아이와 가기 좋은 협재해수욕장은 제주도 해안 드라이브를 즐기며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 한담해변

제주도 3박 4일 코스로 좋은 한담해변은 여유롭게 해안 산책로를 거닐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안 산책로로 유명한 한담해변은 카페와 식당이 즐비해 오랜 시간 머물 수 있다. 또한 한담해변의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를 즐기기 위한 제주도 카약 체험도 준비됐다.

▲제주도 천재연폭포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명소다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 가볼만한곳 – 천재연폭포

제주도 명소로 자리 잡은 천재연폭포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천재연폭포는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하며 총 3단의 폭포로 이루어졌다. 천재연폭포 제1폭포수는 신비하고 영롱한 푸른빛의 폭포수가 고여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상절리의 모습을 한 절벽과 아름다운 폭포수는 동화 속에 들어 온 듯한 느낌을 준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