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5회  호주유학, 어학연수박람회가 7월 14일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호주어학연수 등록 시 최대 50% 학비 할인 및 무이자 카드 결제 가능, 호주 항공권 제공, 필리핀어학연수 연계연수 무료, 호주 도착 후 현지센터를 통한 초기 정착 서비스 제공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사전참가신청이 진행 중이다.

박람회 당일에는 서울 이외 지역에서 등록시 해당 교통비도 지원하고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오전과 오후에 걸쳐 호주워킹홀리데이 설명회가 진행 될 예정이다.

워킹홀리데이 200만원 대 프로그램 중 8주간의 호주어학연수를 포함해 농장, 공장 일자리 보장을 포함하는 시드니 어학연수 같은 비용대로 호주까지의 항공권과 2달 호주어학연수를 포함하는 브리즈번 어학연수, 2달간의 호주어학연수와 숙식이 포함되는 케언즈 어학연수 등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시드니 어빌리티어학원, ACCESS어학원, APC어학원, EF어학원, Embassy English어학원 등 호주 전 지역 어학원 안내가 가능하다.

박람회 참가 등록자에게는 호주 은행계좌 개설, 핸드폰 개통, TFN 신청 등의 초기정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호주유학 전문가로부터 호주 대학교, 호주 영주권, 호주어학연수, 호주학생비자 등 분야별로 전문가가 일대일 상담을 제공한다.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설명회 및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