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국내 여름 여행지] 강화도 1박2일 여행 가볼만한 곳과 짚라인, 루지 등 예약하는 방법 및 '수요미식회' 맛집 필수 코스 추천
등록일 : 2019-06-24 11:47 | 최종 승인 : 2019-06-24 11:47
강효진
▲강화도 가볼만한 곳과 당일치기 및 1박2일 맛집 투어 코스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인천 가볼 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인천 옆에 있는 강화도로 한 번 떠나보자. 강화도는 수도권에서 가까운 여행지로 많은 이들이 주말을 이용해 잠시 힐링을 즐기는 곳이다. 더욱이, 강화도는 루지, 전등사, 각종 펜션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어 1박2일 혹은 당일치기 국내 여행으로 안성 맞춤이다. 국내 여름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강화도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맛집을 즐겨보도록 하자. 더욱이, 강화도에는 한옥, 워터슬라이드 수영장, 풀빌라 등 각종 펜션과 호텔이 있어 가족 단위 및 연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강화도에 최근 떠오르는가볼 만한 곳으로 집라인과 루지가 있으며, 가격이 저렴하고 예약을 진행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는 필수 코스 중 하나다. 아래 항목을 통해 강화도 가볼 만한 곳과 맛집 투어 등 밤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곳을 공개한다.

▲강화도 가볼만한 곳 루지, 루지 예약 및 루지 위치 등 집라인 가격 등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강화도 가볼 만한 곳 및 맛집 추천

강화도 여행 시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전등사를 찾아가 보자. 전등사는 다양한 역사 문물을 살펴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노을이 지는 바닷가를 찾고 있다면 동막 해변, 마니산, 민머루해수욕장 등이 있다. 또한, 주변 경관을 살펴보는 여행보다는 다양한 체험을 원한다면 강화도 가볼 만한 곳으로는 교동도와 옥토끼우주센터가 있고, 광성보, 고려산, 석모도 미네랄 온천 등에서 다양한 힐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강화도 가볼 만한 곳으로는 강화풍물시장이 있으며 당일치기가 아닌 1박2일이라면 강화도 가볼 만한 곳을 들러 루지와 집라인을 체험하고 시장에서 먹거리를 즐겨보는 게 좋겠다.

▲강화도 가볼만한 곳 수요미식회 맛집 추천 등 꽃게탕, 꽃게찜과 꼬막 비빔밥 등 펜션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강화도 여행을 떠났다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식이다. 강화도 여행은 대체로 당일치기나 1박 2일 형태인데 여행 시 매번 펜션에서 음식을 해먹을 수 없으니 반드시 맛집 코스를 찾아보고 출발해야 한다. 먼저, 강화도 여행 시 가볼 만한 곳인 맛집 투어 코스 첫 번째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꽃게찜이 있다. 또한, 자이언트 팬케이크, 강된장, 꼬막 비빔밥, 숯불 생선구이, 김포 장어집, 간장게장, 강화도 국수 등이 있다. 이외에도 수제 버거, 참치 회 등 다양한 맛집이 존재하니 강화도 여행 시 반드시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펜션에서 바비큐 파티로 하루를 완성하기를 바란다.

▲강화도 가볼만한 곳 1박2일 여행지 및 드라이브 코스 추천과 동막해변, 마니산, 전등사, 교동도 등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강화도 여행 펜션 및 호텔 등 숙박 정보

강화도 여행은 수도권과 가까워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는다. 이러한 강화도 여행은 대체로 당일치기와 1박2일 코스인데 펜션을 예약하게 된다면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스타일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강화도에는 펜션이 많고 풀빌라, 수영장, 한옥 등 다채로운 테마를 볼 수 있다. 또한, 대표적인 가볼 만한 곳인 마니산과 집라인, 루지 등과 거리가 가까운지 계산해보고 강화도 펜션 및 호텔 등을 예약하는 것이 좋겠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