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시즌으로 유명한 바캉스의 계절, 여름이 다가워지면서 각종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나이스피아노'는 브랜드인 영창, 야마하, 그랜드 등 중고피아노를 고가에 매입한다고 밝혀 화제다.

최근 이사를 진행할 때 많은 짐을 정리하는 중에서도 가벼운 짐과는 달리 싣기 힘든 무거운 짐으로 손꼽히는 중고피아노가 있다.

특히 중고피아노는 운반도 쉽지 않을뿐더러 전문인이 아닌 일반인간의 거래 진행 시 정확한 감정이나 시세, 매매 방법이 이루어지지 않아 낭패를 보는 경우가 다수이다.

이처럼 어려운 중고피아노의 거래는 합리적인 전문업체에 맡겨서 일사천리로 진행하는 것이 보다 쉽고 간편하다.

이와 관련하여 '나이스피아노'는 다가오는 7월, 고가매입 이벤트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마하그랜드영창 등 브랜드 중고피아노에 대한 고가 매입 실시 및 감정, 조율 등 운반까지도 무료로 진행한다.

한편 '나이스피아노'는 관계자 말에 따르면 "지방 지역에 위치한 파주 및 김포, 일산, 마포, 용산 등 일대까지도 네트워크 단위로 야마하영창삼익 중고피아노의 고가 매입을 진행하며 동시에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정확한 시세와 운반, 무료감정 등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현재 대부분의 중고피아노 매입 및 매매는 수도권 중심으로 매입이 이루어지는 탓에 지방에 거주한다면 아예 매매를 포기해야 하는 경우도 있어서 '나이스피아노'의 경우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전화문의가 가능하도록 운영 중이다.

'나이스피아노' 관계자는 "최근에는 서울 일대지역에서도 잦은 피아노 매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하지만 지식이 전문적으로 없는 사람들은 헐값 매매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피아노에 대한 전문 지식과 경험 그리고 노하우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가와이나 야마하, 삼익, 그랜드 같은 브랜드 중고피아노의 경우엔 크기나 무게, 운반이 모두 지역적으로도 은평구와 의정부, 양천, 안양, 부천 등 복잡한 도심부 지역까지도 어려운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전문 업체를 통해 시세를 측정하고 운반이 이루어지는 과정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고 전했다.

'나이스피아노'는 또한 여름맞이 각종 행사마련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네트워크 운반 서비스를 실시 중이며 자세한 중고피아노 매입 및 매매 문의 및 운반 등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