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백종원이 선택한 부산 맛집? 남포동·자갈치시장에서 맛보는 돼지국밥, 밀면 맛집 등 부산 가볼만한 곳 추천과 2박3일 여행 코스 추천
등록일 : 2019-06-25 10:25 | 최종 승인 : 2019-06-25 10:25
강효진
▲부산 맛집 투어 및 부산역 숙박 등 부산 여행 시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여름이 되면 식도락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특히, 바닷가 지역에는 맛있고 싱싱한 해산물이 많아 매년 여름 많은 인파가 몰린다. 식도락 여행지로 가장 많이 추천되는 곳은 바로 부산이다. 부산은 서면, 부산역, 광안리, 해운대, 센텀, 기장 등 다양한 곳곳에 맛집이 있어 부산 맛집 지도 리스트만 가지고 여행을 끝마칠 수 있다. 더욱이, 부산은 수도권에서 기차로 2시간 30분 내에 도착이 가능해 많은 이들이 1박2일 여행으로 부산을 찾거나 혼자 부산 여행으로 2박 3일 여행을 다녀가기도 한다. 또한, 부산은 부산역 인근과 영도 주변을 시작으로 가볼 만한 곳이 많으며 해운대, 광안리 등 야경이 아름다운 장소가 많아 밤에도 불이 꺼지지 않는 도시다. 또한, 부산에는 각종 펜션 및 호텔 등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부산 파티 호텔 및 숙소가 준비되어 있다. 이에 이번 여름 국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부산 맛집 투어와 함께 전망 좋은 호텔에서 가볼 만한 곳을 찾아 떠나 보자.

▲부산 가볼만한 곳 및 2박 3일 여행 코스 추천과 국제시장, 자갈치 시장 등 광안리, 해운대 등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부산 가볼 만한 곳 2박 3일 여행 코스

부산은 대체로 혼자 여행을 가거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청춘 여행지다. 부산은 가볼 만한 곳이 많아 사계절 내내 인기가 많고 특히, 봄, 여름에는 따스한 햇살을 느끼고 차가운 바다를 보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부산 겨울 여행을 선택하기도 한다. 또한, 부산은 밤 드라이브를 하기 좋은 명소로도 꼽힌다. 대표적인 부산 가볼 만한 곳으로는 부산 보수동 주변이나 부산 해동용궁사, 설민석 배틀트립 역사 코스와 남포동 주변이 있다. 또한, 관광지 명소로는 부산국제 영화제 BIFF 광장, 국제시장, 부평 깡통시장, 자갈치시장, 용두산공원, 보수동 책방 골목, 영도대교, 흰 여울 문화마을, 감천문화 마을 등이 있다. 부산은 해동용궁사가 가장 많이 추천되는 가볼 만한 곳이네 해동용궁사는 부산 시내에서 거리가 멀어 반드시 해동용궁사 버스를 타고 출발하는 것이 좋다. 자동차를 가져가는 경우 해동용궁사 주차장에 차를 주차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부산 호텔 및 맛집 투어 코스와 돼지국밥, 서면 맛집, 기장 맛집 등 백종원 추천 부산 맛집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부산 호텔과 맛집 정보

부산하면 떠오르는 것이 맛집 추천 리스트와 화려한 호텔 여행이다. 특히, 부산 호텔은 해운대 바닷가 앞에 자리하고 있어 바다 전망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부산 호텔은 대체로 캡슐 모양의 호텔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파 및 풀빌라 혹은 바와 파티장이 마련된 호텔이 있다. 이에 부산 전망 좋은 호텔을 찾고 있다면 성수기가 오기 전에 미리 숙박을 예약하고 부산 여행을 출발하기를 바란다. 반면, 부산 여행 시 맛집 투어를 하고 싶다면 보수동, 남포동 주변을 주의 깊게 살펴보자. 부산 가볼 만한 곳으로 빠질 수 없는 대표적인 곳에는 삼둥이가 먹었던 밀면 집이 있다. 부산은 서면, 기장, 센텀, 해운대, 광안리 등 다양한 맛집 지도로 나누어진다. 이에 밀면, 돼지국밥, 만두, 복국, 라면집, 소갈비, 오징어튀김, 씨앗 호떡 등 원하는 음식을 찾아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다. 또한,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부산에서 프로야구 경기를 볼수 있다. 부산에는 롯데 사직구장이 위치해 있어 여행 시 여유가 있다면 부산 사직 구장에서 프로야구 경기 일정을 확인하고 부산만의 응원 열기를 느껴보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