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5일동안마시는 오일만주스는 몸속 독소 빼는데 탁월, 지방분해는 물론 디톡스 효과↑ 레몬파슬리주스로 하는 디톡스 다이어트 추천
등록일 : 2019-06-27 14:33 | 최종 승인 : 2019-06-27 14:33
허서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리서치페이퍼=허서윤 기자] 식습관, 과음, 흡연 등으로 몸속 독소는 쉽게 쌓일 수 있다. 체내 쌓인 독소는 여러 질병을 만들어 만병의 근원이라 할 수 있다. 최근 디톡스 열풍이 불면서 레몬디톡스, 레몬파슬리주스 디톡스, 디톡스워터, 깔라만시 디톡스 등 종류도 무척 다양하다. 여러 디톡스 방법 중 최근 방송에 노출되면서 인기가 높아진 디톡스 방법이 있다. 바로 오일만주스다. 이름도 생소한 오일만주스는 어떤 효능을 내는지 알아보자.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오일만주스 혹은 5일만주스 효능

5일 동안 먹는 주스라 '오일만주스'로 이름이 붙여진 이 디톡스 주스는 최근 인기 있는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다. 오일만주스 만들기는 어렵지 않아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다. 오일만주스는 체내 쌓은 독소를 배출하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도와 숙변 제거도 돕는다고 알려졌다. 특히 오일만주스 효능은 지용성 독소 즉 체내 쌓여있는 중성 지방 등의 해로운 지방을 제거한다고 알려졌다. 오일만주스는 살이 쉽게 찌지 않도록 체질 개선이 가능한 디톡스 주스로 레몬과 파슬리가 들어가는 주스로 알려졌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오일만주스 먹는법

오일만주스 먹는법은 무척 간단하다, 5일 동안 매일 아침 공복에 파슬리와 레몬을 갈아 만든 오일만주스를 마시면 된다. 물론 아침, 점심, 저녁 동일하게 먹으면 된다. 물론 디톡스 다이어트를 원하는 경우 일반식보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는 것이 디톡스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다. 5일만 마시고 10일 휴식 기간을 가진 후 다시 5일 동안 마시는 것을 한 달 정도 지속하면 체내 독소를 제거하기 매우 좋다.

오일만주스 만드는법

오일만주스 효능은 레몬과 파슬리에서 나온다. 파슬리는 중금속 감소, 항산화 작용,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등의 효과를 보인다. 레몬은 피부 미용, 면역력 강화 등의 효과를 보인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몬은 오일만주스 이전에 레몬디톡스 열풍을 불어오기도 했다. 레몬은 디톡스 주스 외 레몬청, 레몬사과주스 등으로 먹을 수 있다. 오일만주스 만드는법은 무척 간단하다. 레몬과 파슬리, 물을 넣고 믹서에 갈아주면 완성이다. 믹서기는 일반 믹서기를 이용했을 땐 내용물이 잘 갈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럴 땐 진동블렌더, 진공믹서기 등을 이용해 갈아주면 보다 편하게 마실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