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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힘 안 들이고 뱃살 빼는 법은? 여름맞이 단기 다이어트 방법은 물론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운동 추천
2019-07-01 10:08:41
허서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허서윤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는 장마와 함께 후덥지근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여름 휴가 준비에 여념이 없다. 특히 여름은 여행지를 대부분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선택을 한다. 더운 여름 물놀이와 함께 열을 식히기 위함이다. 이러한 여름 휴가 준비만큼 철저하게 하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다. 최근 인기에 오른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운동 ▲디톡스 다이어트 ▲클렌즈 다이어트 ▲다이어트 약 ▲시서스 다이어트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깔라만시 다이어트 ▲새싹보리 다이어트 ▲크릴오일 다이어트 ▲레몬밤 다이어트 등 다 나열할 수 없을 만큼 다이어트 방법이 다양하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다양한 다이어트 식품은 물론 다이어트 도시락이 판매되면서 많은 이들이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으로 인기를 끄는 것이 바로 ‘오일만주스’ 다이어트 방법이다. 디톡스 주스로 알려진 오일만주스는 체내 독소를 배출하고, 체질 개선을 도와 지방이 쉽게 쌓이는 것을 막는다고 알려졌다. 이밖에 비만에 큰 효과를 보이는 새싹보리 다이어트와 지방 연소를 돕는 크릴오일도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로 인기가 높다. 단기간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한다면, 다이어트 식단으로 관리해야 한다. 저지방의 고단백, 고식이섬유 식단으로 바꾼다면 빠르게 체중 감량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이어트 음식으로 짠 다이어트 식단은 체지방 감소는 물론 빠른 체중 감량을 얻을 수 있다.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은 것은 ▲토마토 ▲양배추 ▲양파 ▲파프리카 ▲오이 ▲단호박 ▲고구마 ▲달걀 ▲닭가슴살 ▲콩 ▲귀리 등이 있다. 이 밖에 다이어트 음식은 무척 많다. 다이어트 식단을 짜기 위해서는 GI 지수 낮은 음식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고구마는 감자보다 칼로리는 높지만 GI 지수가 낮아 혈당이 쉽게 오르지 않아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졌다. GI 지수 낮은 음식은 당뇨 식단에도 적합하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다이어트 운동은 어렵지 않다. 뱃살 빼는 법, 쳬지방 줄이는 법 등에 빠지지 않고 꼽히는 운동이 바로 유산소 운동이다. 유산소 운동은 지방을 태우는 운동으로 다이어트 운동으로 필수다.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은 ▲실내 사이클 ▲런닝머신 ▲댄스다이어트 ▲계단 오르기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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