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담양에서만 맛볼 수 있는 대나무 티라미수? 담양 1박 2일 여행 코스 추천 및 가볼만한 곳과 맛집, 한옥 펜션 등 총정리
등록일 : 2019-07-01 11:48 | 최종 승인 : 2019-07-01 11:48
강효진
▲담양 대나무 티라미수와 담양 1박2일 여행 코스 추천 및 가볼만한 곳 총정리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전라남도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담양으로 훌쩍 떠나보자. 전라남도 가볼 만한 곳으로 전주와 목표 여행이 가장 인기가 많지만 숨겨진 보석 같은 여행지가 있다. 바로 전라남도에 위치해 시원한 여름을 전하는 담양이다. 담양은 전통적인 가옥과 자연이 살아 있는 여행지로 1박2일 국내 여름 여행지로 안성 맞춤이다. 특히, 담양은 맛집으로 가볼 만한 곳이 많고 국내 기차 여행으로 쉽게 접근이 가능해 주말을 이용해 다녀올 수 있다. 또한, 담양에는 독특한 한옥 펜션과 리조트 및 호텔에서 편안한 여름 여행을 즐길 수 있고 담양의 특색 있는 맛집 음식을 즐기며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담양 가볼 만한 곳 추천 및 국내 기차여행 1박2일 코스 추천 및 담양 맛집과 호텔 추천을 살펴보자.

▲담양 여행 코스 추천 및 가볼만한 곳 추천 등 담양 떡갈비 맛집과 비빔국수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담양 여행 가볼 만한 곳 코스 추천

전라남도로 여행을 간다면 반드시 빠질 수 없는 코스가 담양 여행이다. 담양 여행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해 사계절 내내 인기가 많고 특히 국내 여름 여행지로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다. 담양은 가볼 만한 곳이 많고 거리가 멀어 당일치기 여행보다는 1박2일 여행 코스를 추천하며 기차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대표적인 담양 가볼 만한 곳으로는 담양 ATV 바이크와 담양 메타 버키 랜드, 담양 병풍 산방 및 메타세쿼이아 길이 있다. 이외에도 담양 군청이 위치한 주변과 담양 죽녹원, 메타 프로방스, 산지천 마을, 명가 정 등 가볼 만한 곳이 있다. 이외에도 색다른 체험활동을 원한다면 담양 식영정, 명옥헌 원림, 감지 내 마을이나 담양호와 용마루 길을 들러보자. 자연환경과 더불어 마음에 안락함을 전해주는 담양 가볼 만한 곳이 가득하다.

▲담양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담양 1박2일 여행 코스와 담양 한정식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담양 1박 2일 여행 및 맛집 추천

담양으로 여행을 간다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집 추천과 식도락 여행이다. 담양에는 소박한 시골 가게가 많아 맛집 주변에는 도심에서 온 사람들로 붐빈다. 특히, 담양에는 대표적인 유명 맛집 베이커리가 있으며 담양 떡갈비 맛집과 죽녹원 근방에 있는 대나무 티라미수 카페와 맛집이 있다. 또한, 전남 담양 맛집을 찾는다면 담양 메타 프로방스 주변 한정식집을 방문해 보는 것이 좋겠다. 담양 1박2일 여행 혹은 당일치기 여행을 할 예정이라면 전통 가옥에서 담양 맛집 메뉴인 수제 떡갈비, 돼지고기, 국수, 우렁이 강된장 등을 경험해보자.

▲담양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담양 호텔 및 한옥 펜션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담양 호텔 및 펜션 등 숙박 추천

담양은 여름철이 성수기이므로 7월 혹은 8월 여행지로 고려하고 있다면 호텔 및 펜션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담양에는 다양한 테마의 호텔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이 있다. 또한, 전통 가옥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펜션이 있으며 저렴한 숙박 시설을 찾는다면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는 것을 추천한다. 담양에서 색다른 숙박 시설을 찾는다면 대나무가 우거진 죽녹원 근처에 호텔 및 펜션을 가보는 것이 좋겠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