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국내 여름 여행지] 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과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에 필요한 호텔, 렌터카 등 맛집 정보 총정리
2019-07-01 15:19:36
강효진
▲제주도 여행과 대마도 여행 등 7월, 8월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 등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여름휴가지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내륙을 벗어나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향해보자. 제주도 여행은 사계절 내내 인기가 많다. 특히, 여름이 되면 국내 여름 여행지로 제주도는 선선한 날씨를 자랑한다. 더욱이, 가수 ‘이효리’의 제주도 집이 방송을 타면서 최근 제주도 한 달 살기를 경험하는 여행객들이 늘기 시작했다. 제주도는 누구에게나 로망이 있는 국내 여름 여행지로 통한다. 제주도는 대마도와 같은 작은 섬이 아니기에 여행 코스를 고려하는 경우 기본 2박 3일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더욱이, 제주도는 가볼 만한 곳과 맛집 투어 코스가 많아 3박 4일 혹은 일주일 여행 코스로도 충분하다. 이에 다가오는 7월과 8월에 국내 여름 여행지로 제주도 여행 코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아래 도움이 될 만한 제주도 가볼 만한 곳과 재밌는 곳 등 맛집 추천 리스트와 호텔 및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이효리 제주도 집과 강식당 촬영지 등 제주도 여행 코스와 가볼만한 곳 등 전복구이와 뚝배기 맛집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 여행 코스 및 가볼만한 곳 추천

국내 여름 여행지로 제주도를 선택했다면 반드시 출발 전 가볼만한 곳을 찾아보자. 제주도는 여행 코스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는 한라산이 있다. 또한 제주도가 한 눈에 보이는 제주도 오름이 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오름에는 용눈이 오름과 백약이 오름, 지미봉, 금오름, 새별오름, 당산봉이 있다. 더욱이 제주도 오름 여행 코스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인증샷을 찍기 좋은 핫플레이스로 여겨진다. 하지만, 오름과 한라산 등반은 여름철에 몸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반드시 등산코스와 한라산 높이에 대해 잘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는 알작지, 해녀학교, 신창풍차해안도로, 성산일출봉, 비자림, 우도, 종달리 마을 투어, 이호테우해변, 마방 목지가 있다. 제주도는 서쪽과 동쪽 등 방향에 따라 가볼만한 곳과 투어코스가 달라지기 때문에 지도를 보고 여행 코스를 설계하는 것이 좋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과 3박 4일 여행 코스 추천 및 맛집 리스트 등 츄러스 맛집은?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 3박 4일 여행 코스 및 맛집 리스트 추천

제주도는 먹거리가 많아 식도락 여행지로 여름 제주도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있다. 특히, 제주도에는 한라산 소주와 흑돼지 거리 및 전복 구이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또한, 제주도 맛집 리스트에는 뽀얀 국물의 고기국수와 두부 돈까스, 회국수, 녹차 칼국수 등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 많다. 더욱이, 제주도 여행 시 지디 카페, 이효리 민박, 강식당 촬영지 등 각종 가볼만한 곳이 많다. 제주도 맛집 리스트에는 뚝배기, 몬스터 만큼 큰 츄러스, 바다라면, 로켓만큼 큰 버거, 카레 맛집이 있다. 더욱이, 제주도는 관광지로 인기를 끌면서 각종 리조트와 호텔 시설이 건설되고 있으며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와 펜션 역시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3박 4일 제주도 여행을 떠난다면 성수기가 오기 전 미리 예약을 해두는 것이 좋겠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