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7월 여행지 추천] 물가 저렴한 베트남 여행 다낭, 호이안, 하노이, 푸꾸옥, 나트랑까지 베트남 여행의 모든 것
2019-07-01 16:08:22
허서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여름 휴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최근 해외 여행지 추천에 자주 꼽히는 베트남 여행은 저렴한 물가와 이국적인 풍경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베트남 여행지 하면 떠오르는 곳이 다낭이다. 다낭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한 여행지로 ▲다낭 한시장 ▲미케비치 ▲다낭대성당 ▲티엔무 사원 ▲다낭 아시아파크 ▲다낭 용다리 등이 유명하다. 핫한 여행지로 급부상한 다낭 다음으로 잘 알려진 하노이는 ▲호안끼엠 호수 ▲하노이 구시가지 ▲하노이 성 오셉 성당 ▲문묘 ▲베트남 미술관 ▲호치민 묘 ▲호치민 생가 등이 하노이 유명 여행지로 알려졌다. 다낭 여행은 보통 가까운 호이안과 묶어 4박 5일의 여행일정을 많이 짜는 것으로 알려졌다. 호이안 유명 명소는 ▲호이안 탐탐카페 ▲콩 카페 ▲ㅎ호이안 올드타운 등이 있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이러한 다낭 · 하노이 여행 외 뜨고 있는 여행지가 바로 베트남 푸꾸옥 · 나트랑이다. 푸꾸옥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으로 섬 전체가 청정구역일 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잘아한다. 푸꾸옥은 ▲빈펄랜드&빈펄사파리 ▲푸꾸옥 아일랜드 투어 ▲스노쿨링 ▲호핑투어 등이 유명하다. 맑은 물속 다양한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낚시도 가능하니 해양 액티비티를 원하는 이들은 베트남 푸꾸옥을 추천한다. 베트남 푸꾸옥 외 인기 있는 7월 여행지는 바로 베트남 나트랑이다. 다낭과 하노이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할 수 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즐기는 나트랑 여행은 다낭 여행보다 다소 비싼 것이 흠이다. 나트랑은 다낭처럼 근처에 많은 상점이 있지는 않아 나트랑 리조트, 나트랑 호텔 내에서 식사를 해결해야 한다. 저렴하지 않은 가격으로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그만큼 아름다운 곳으로 입소문 나고 있는 해외 여행지이기도 하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