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소름끼치게 무서운 2019 공포영화 개봉작 및 역대 국내·해외 인기 공포영화 추천! 넷플릭스로 볼 수 있는 공포 영화 추천작은?
2019-07-01 16:30:45
강효진
▲여름 공포 영화 추천 및 해외와 국내 공포영화 등 공포영화 순위와 역대 공포영화 등 공포의 묘지, 수상한 여인, 프로디지, 챕터, 애마벨3 등 개봉작 소개 (사진출처=ⓒ영화 '어스' 스틸컷)

여름이 되면서 극장가에는 공포영화에 대한 기대가 넘치고 있다. 더운 여름에 오싹한 공포영화를 보는 관객이 많기 때문이다. 더욱이, 이러한 문화에 실제로 많은 공포영화들이 모두 여름에 개봉일을 맞추기도 한다. 2019년 공포 영화가 개봉이 준비 중이라면 집에서 영화를 보는 이들도 있다. 더욱이, 각종 영화와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넷플릭스에서도 여름을 맞이해 공포영화 추천작이 다시 한 번 떠오르고 있다. 공포영화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공포감을 줄 수 있고 줄거리를 알아도 놀라기 마련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국내 공포영화와 해외 공포영화 추천을 통해 오싹한 콘텐츠를 찾아보는 것이다. 더욱이, 2018년 공포영화가 풍년일 정도로 많은 공포영화가 흥행을 했으며 2019년 6월에 개봉할 공포영화가 대기 중이다. 아래 항목을 통해 역대 공포영화과 2019년 공포 영화 개봉작 등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리스트를 찾아보자.

▲국내 및 해외 공포영화 추천 및 2019 공포영화 개봉 정보 (사진출처=ⓒ 영화 '애나벨 집으로' 스틸컷)

국내 공포영화 추천

국내에서 개봉한 공포영화 추천작을 찾고 있다면 다음을 확인해 보자. 국내에서도 여름이 되면 다양한 공포영화가 개봉된다. 먼저,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대표 국내 공포영화 추천작으로는 곤지암, 속닥속닥이 있다. 특히, 영화 곤지암은 돈을 벌기 위해 폐가로 들어간 젊은이들의 생생한 반응을 담아 공포감이 고스란히 전달된다는 반응이다. 또한, 역대 공포영화로는 장화 홍련, 알포인트, 기담, 불신지옥, 곡성이 있다.

▲국내 및 해외 공포영화 추천 등 2018년 공포 영화 추천과 넷플릭스 공포 영화 (사진출처=ⓒ영화 '곤지암' 스틸컷)

해외 공포영화 추천

국내 공포영화가 아닌 해외 공포영화 추천작을 찾고 있다면 다음 영화를 유심히 살펴보자. 해외 공포 영화는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공포물로 많은 이들이 영화가 끝난 후에도 무서움을 느낀 것으로 전해진다. 대표적인 해외 공포영화 추천작에는 컨저링, 애나벨, 더 넌, 디 아이, 셔터, 엑소시스트, 파라노말 액티비티가 있다. 해외 공포영화는 일반적으로 귀신과 영혼이 관련된 영화가 흥행을 하고는 했다.

▲2019 공포 영화 개봉 및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사진출처=ⓒ 영화 '더 넌' 스틸컷)

2019 공포 영화 개봉과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여름이 되면서 2019 공포 영화 개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지난해 영화 ‘겟 아웃’으로 흥행했던 감독 조던 필의 ‘어스’가 기대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월에 개봉을 했으며 관람객 평점 7점대를 잇고 있다. 2019 개봉한 공포 영화로는 그것: 챕터2 역시 인기를 끌었다. 이는 전작 ‘그것’의 27년 후를 그린 내용이다. 이외에도 2019 공포 영화 개봉으로는 마, 운즈, 요로나의 저주, 리틀 몬스터즈, 라이트하우스 등이 개봉 예정이다. 넷플릭스 공포 영화 역시 공포 영화 매니아들 사이에 인기를 끈다. 허쉬, 직쏘, 13일의 금요일, 경성학교, 블랙스완, 셔터 아일랜드 등 대체로 개봉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난 공포영화를 볼 수 있다. 이에 공포 영화 추천 리스트를 찾는다면 넷플릭스에서 역대 공포 영화를 만나볼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