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국내 여름 여행지] 등산 후 마시는 파전과 동동주! 강화도 가볼만한 곳과 맛집 추천 및 강화도 펜션, 카페 등 총정리
2019-07-02 13:34:36
강효진
▲강화도 맛집 추천 및 강화도 1박 2일 여행 코스 등 강화도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서울 근교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강화도 여행을 추천한다. 7월 국내 여름 여행지로 각광받는 강화도는 시간이 많이 필요 없어 주말을 이용해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더욱이, 강화도는 가볼 만한 곳이 많아 해외 여름 여행지로 여름휴가를 떠날 수 없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다가오는 7월과 8월을 대비해 강화도를 다녀온다면 이보다 효율적인 여름휴가는 없을 것이다. 강화도는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한 동시에 밤 드라이브 코스가 유명하다. 아래 항목을 통해 강화도 가볼 만한 곳과 맛집 추천, 펜션과 호텔 등 숙박 시설 정보에 대해 알아보자.

▲강화도 가볼만한 곳 추천 및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 코스와 밤 드라이브 코스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강화도 가볼 만한 곳 추천 및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 코스

국내 여름 여행지로 강화도를 선택했다면 강화도 1박2일 코스나 당일치기 코스를 추천한다. 강화도는 가볼 만한 곳이 많고 산과 바다를 좋아한다면 여름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다. 더욱이, 7월은 한 여름 보다 덥지 않아 7월 국내 여름 여행지로 손꼽힌다. 대표적인 강화도 가볼 만한 곳으로는 루지가 있다. 루지는 최근 강화도에 가장 인기가 많은 체험 활동으로 가격과 위치를 확인하고 방문하면 즐거운 루지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더욱이, 루지는 가족 및 연인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루지와 더불어 강화도 가볼 만한 곳으로는 집라인이 있다. 루지와 집라인 모두 강화 레포츠 파크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강화도 가볼 만한 곳으로는 전등사, 동막 해변, 마니산, 우주센터, 교동도, 민머루 해수욕장, 강화도 조양 방직, 광성보, 고려산이 있다. 강화도는 일몰 명소와 밤 드라이브 코스가 많아 노을을 보면서 코스를 따라 드라이브를 해보기를 추천한다.

▲강화도 루지와 집라인 등 레포츠파크 가볼만한곳과 강화도 1박 2일 여행 코스 및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강화도 1박2일 여행 코스와 맛집 추천

강화도로 7월 국내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면 코스를 정해 움직이다. 강화도는 가볼 만한 곳이 서로 거리가 있기 때문에 미리 일정표를 정하는 것이 좋다. 또한, 날씨가 더운 7월에는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으니 이동 중간에 들를 강화도 카페 역시 알아두는 것이 좋겠다. 강화도는 음식이 맛있는 지역으로 식당 거리와 펜션이 발달했다. 특히, 강화도 맛집을 찾아 식도락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있다. 대표적인 강화도 맛집으로는 디저트 카페와 갤러리 카페가 있으며, 꽃게찜, 꽃게탕, 순두부, 육개장 칼국수, 도토리 파전, 장어 맛집 등이 있다.

▲7월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 및 강화도 펜션과 호텔 추천 등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강화도 펜션 및 호텔 추천

강화도로 주말여행을 떠난다면 펜션과 호텔에서 힐링 여행을 시작하자. 강화도 근처에는 바닷가 뷰를 가진 호텔과 펜션이 있다. 더욱이, 풀빌라 펜션 및 수영장 펜션 등 파티룸을 갖춘 펜션과 호텔이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호캉스 역시 즐길 수 있다. 강화도 펜션은 대체로 석모도, 역 육교, 동막 해 변 주변에서 펜션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