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더 짠내투어로 돌아온 대만, 대만 날씨 알아보고 여행떠나자! 날씨로 알아보는 대만 여행지 추천부터 대만 현지 맛집 추천 등 대만여행의 모든 것
2019-07-02 16:07:23
허서윤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대만은 2박 3일 여행, 3박 4일 여행 등 짧게 다녀오기 좋은 해외 여행지다.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를 자랑하는 대만은 착한 물가로 합리적인 호캉스, 바캉스를 다녀오기 좋은 곳이다. 가까운 거리 덕에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대만 여행은 방송에 여러차례 소개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일년내 온화한 기후를 보이는 대만은 최저 온도 12도 ~ 최고 온도 33도로 연중 따뜻한 날씨를 보인다. 따뜻한 날씨를 가진 대만은 비가 자주 오기 때문에 우비와 우산을 지참하는 것이 좋다. 요즘 뜨고 있는 대만 여행지 추천 및 대만 맛집과 날씨는?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대만 날씨로 보는 대만여행 최적의 달은 10월 ~ 4월로 볼 수 있다. 만약 여름 휴가지로 대만을 택했다면 더운날씨로 최대한 얇은 옷을 가져가는 것이 좋다. 대만은 더운 날씨는 물론 습한 날씨로 후덥지근한 날이 지속된다. 넉넉하게 여분의 옷을 챙기는 것을 잊지 말자. 대만은 2박 3일로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로 대만 2박 3일 여행코스는 ▲타이베이 ▲용산사 ▲중정기념당 ▲시먼딩 ▲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을 들리는 코스로 다녀오기 좋다. 타이베이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이동하게 수월하다. 시간 여유가 된다면 대만 온천을 경험해 보는 것도 좋다.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대만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넘치는 곳이다. 대만은 야시장이 유명한데 각종 길거리 음식이 눈길을 끈다. 대만 현지 맛집은 ▲50란(대만 버블티) ▲삼미식당(연어초밥) ▲키키레스토랑 ▲융캉뉴러우멘 ▲까오지 ▲마라훠궈 ▲뚜샤오위에(도소월) ▲푸항또우장(대만식 아침) ▲천천리 ▲텐진총좌삥(대만식 호떡) ▲아종면선(곱창국수) ▲지파이 ▲스무시(망고빙수) 등이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