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컨설팅 메이비웨딩힐스가 오는 8월 24~25일(토, 일) 양일간 대전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대전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메이비웨딩힐스는 그동안 국내 최고급의 웨딩브랜드 업체만을 엄선하여 양질의 웨딩박람회를 꾸준히 개최하며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열리는 8월 대전웨딩혼수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과 특전이 준비되어 있어 벌써부터 대전 인근 지역인 청주, 공주, 옥천, 계룡, 세종시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대전웨딩혼수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대전광역시 도룡동 조이마루 2층에 위치한 메이비웨딩힐스에서 진행되며 푸짐한 사은품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메이비웨딩힐스는 방문객 전원에게 청첩장 할인권과 결혼 준비 스케줄을 기록할 수 있는 웨딩다이러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계약자 전원에게는 마임핸들접시 3P세트, 본식 드레스 가봉 스냅 무료 서비스, 만삭 촬영권과 가족사진촬영권(스튜디오별 상이)이 계약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베테랑 전문 웨딩플래너들과 1:1 상담 및 혼수업체 4곳에서 상담만 받아도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메이비웨딩힐스의 한 관계자는 "박람회에 참가하면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춘 웨딩전문가와 예비부부의 예산과 스타일에 맞는 맞춤 상담을 진행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들을 한곳에서 직접 비교해보며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며 "대전웨딩혼수박람회는 매번 예비부부들의 만족스러운 후기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제껏 본적 없는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많은 분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비웨딩힐스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등의 프리미엄 웨딩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선진국형 웨딩멀티플렉스이다. 대전웨딩혼수박람회 등 결혼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