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일반기사
[7월 국내 여행지 추천] 여름 휴가는 부산! 해수욕장은 물론 볼거리·먹거리도 많아...부산 가볼 만한 곳은?
2019-07-05 10:25:06
김지원
▲부산 여행지 추천(사진=ⓒ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여름 휴가 기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부산은 여름 휴가지에서 빠질 수 없는 도시다. 부산은 해수욕장이 많아 매해 여름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도시다. 부산에는 해수욕장 말고도 가볼 만한 곳이 많다. 아울러, 이번 주말까지는 태종사에서 수국꽃 문화축제가 진행된다. 2박 3일 부산 여행코스로 가기 좋은 부산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한다.

▲부산 인기 여행지 '해운대 해수욕장'(사진=ⓒ게티이미지뱅크)

부산 해수욕장

부산 해수욕장은 부산 여행 필수코스다. 부산 해수욕장은 ▲해운대 해수욕장 ▲광안리 해수욕장 ▲다대포 해수욕장 ▲송도 해수욕장 ▲송정 해수욕장 등이 있다. 송도 해수욕장에서는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송도 케이블카를 탈 수 있다. 다대포 해수욕장은 밤에 가기 좋은 여행지다. 다대포 해수욕장에는 다리가 하나 있는데, 밤이 되면 조명이 켜진다. 야경을 감상하며 산책하기 좋은 장소다.

▲을숙도생태공원은 가족 여행지로 좋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을숙도생태공원

부산 가족 여행 코스로 을숙도 생태공원을 추천한다. 을숙도 생태공원은 부산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이다. 을숙도생태공원에서는 낙동강 생태 탐방선을 이용할 수 있다. 낙동강 생태 탐방선을 타면 낙동강을 돌며 낙동강 자연을 눈앞에서 볼 수 있다. 아울러, 을숙도 생태공원은 부산 자전거 타기 좋은 곳이다. 을숙도 생태공원에는 자전거 무료 대여소가 있다. 헬멧도 무료로 제공한다. 공원에서 안전하게 자전거를 즐길 수 있다. 인라인스케이트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케이트는 본인이 지참해야 한다.

▲드라이브 코스로 광안대교를 추천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부산 드라이브 코스

부산 여행 때 차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부산 드라이브를 추천한다. 부산은 해안도로가 잘 되어있어 드라이브 즐기기 좋은 여행지다. 부산 드라이브 코스로는 ▲기장 해안도로 ▲달맞이길 ▲광안대교 등이 있다. 특히 부산 광안대교는 부산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다. 광안대교에서는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에 부산 야경을 보기 위해서 밤에 광안대교를 찾는 이들이 많다. 광안대교에서는 광안리 앞바다를 쭉 가로질러 달릴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