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롯데리아·맥도날드·버거킹·서브웨이 7월 행사! 할인되는 메뉴는? 서브웨이 꿀조합까지
2019-07-05 14:10:58
양윤정
▲(사진=Ⓒ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

뭐 먹을까. 한 번 생각하기 시작하면 좀처럼 한 메뉴를 바로 선택하기 쉽지 않다. 먹을 것이 이렇게 많은데도 먹을 만한 것이 없기도 하며 반대로 먹고 싶은 것이 너무 많기도 하다. 딱히 먹고 싶은 것도 없고 그저 한 끼 채우기 위한 식사라면 무난한 패스트푸드점은 어떨까? 패스트푸드가 몸에 좋지 않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아는 사실이지만, 패스트푸드만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없다.

롯데리아 7월 행사

최근 신제품 지파이를 출시해 소비자들은 큰 관심을 얻었던 롯데리아는 6월에도 진행됐던 롯데리아 버킷리스트 행사를 7월에도 이어한다. 롯데리아 버킷리스트 이벤트는 세트메뉴 구매 시 일부 사이드메뉴를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대상 상품은 더블X2 세트와 와규에디션2 세트로, 세트 구매 시 치즈스틱 1조각과 치킨너겟 3조각이 100원에 제공된다. 가격은 각각 7,400원, 7,500원이다. 또한, 하나멤버스와의 콜라보 이벤트로 하나멤버스 앱 설치 시 롯데리아 치킨버거콤보 무료교환권이 제공된다.

▲(사진=Ⓒ맥도날드 공식SNS)

맥도날드 7월 행사

맥도날드는 맥도날드 앱 런칭 기념으로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인 빅맥을 천 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맥도날드 앱을 다운로드 받고 취향저격 쿠폰을 확인 후 해당 쿠폰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또한, 에그 불고기 300만 개 돌파 기념으로 7월에도 불고기 버거 3종을 특별할인한다. 에그 불고기버거 단품 역시 천 원이다.

▲(사진=Ⓒ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버커킹 7월 행사

버커킹은 오는 7월 7일까지 콰드로치즈와퍼와 치즈와퍼를 각각 3,900원에 판매한다. 이외 버거킹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트러플 머쉬룸 와퍼, 트러플 머쉬룸 X 단품 구매 시 무료로 세트 업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는 7월 한 달간 진행되며 1인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서브웨이 7월행사와 꿀조합

서브웨이에서는 돌려서 구워 먹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콤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6월부터 시작한 해당 이벤트는 7월까지만 진행된다.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베이컨 콤보는 8,300원에서 6,800원으로, 아보카도 콤보는 8,500원에서 7,000원으로, 에그마요 콤보는 8,900원에서 7,400원으로 할인된다. 서브웨이에서 직접 추천한 로티세리 꿀조합의 핵심은 바삭한 베이컨, 고소한 에그마요, 프레쉬한 아보카도다. 이외 추천할만한 서브웨이 이탈리안 BMT 꿀조합은 파마산 오레가노, 치즈, 스위트 어니언, 랜치드레싱이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