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반찬 레시피는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순대볶음과 곱창볶음은 한국인의 베스트 메뉴, 안주 베스트 메뉴 등으로 자주 오르는 음식이다. 수민네반찬에 소개된 김수미표 순대볶음 황금레시피만 있다면 금요일 저녁 식탁을 책임질 수 있다. 수미네반찬은 순대볶음 외 ▲수미네반찬 닭볶음탕 ▲수미네반찬 양파장아찌 ▲수미네반찬 돼지고기 두루치기 ▲수미네반찬 매운돼지갈비찜 등 무척 다양하다.

▲수미네반찬 순대볶음은 맥주안주로 제격이다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수미네반찬 순대볶음 레시피

수미네반찬 인기메뉴인 순대볶음은 어렵지 않다. 집에서 간단한 맥주 요리를 찾는다면 더할 나위 없다. 김수미 순대볶음에 필요한 재료는 ▲순대 ▲당면 ▲쫄면사리 ▲양배추 ▲양파 ▲대파 ▲청양고추 ▲홍고추 ▲참기름 ▲깻잎 ▲통깨다. 김수미 순대볶음 양념장은 ▲양조간장2스푼 ▲고추장1스푼 ▲다진마늘1스푼 ▲설탕1작은스푼 ▲후추 ▲들깻가루4스푼 ▲고춧가루2작은스푼을 섞어 만들면 된다.

1. 순대볶음에 들어갈 채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놓는다.
2. 대파와 청양고추, 홍고추는 어슷썰기를 한다.
3. 순대볶음 양념장 재료를 모두 넣고 섞어 만든다. 양념장을 만들 때 뻑뻑하지 않게 생수를 넣어준다.
4. 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양배추와 썰어둔 각종 채소를 넣고 볶는다.
5. 미리 만든 양념장을 넣고 센 불에 볶는다. 양배추의 숨이 죽기 전 쫄면 사리를 넣고 다시 볶아 준다.
6. 쫄면을 넣고 볶다가 양배추 숨이 어느 정도 죽었다면 순대를 넣어준다.
7. 미리 불려놓은 당면을 순대와 함께 넣는다.
8. 마지막으로 참기름과 통깨, 깻잎을 넣으면 완성이다.

▲수미네반찬 소고기고추장볶음은 만능 양념장으로 인기다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금요일 저녁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즐기는 수미네반찬 레시피는 맥주 안주, 밥반찬 모두 잘 어울린다. 특히 수미네반찬에 소개된 소고기 고추창볶음은 만능 양념장으로 여름철 입맛을 잃은 이들에게 특효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