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찌릿찌릿 관절염 통증 잡는 보스웰리아, 연골·관절에 좋은 영양제로 관절 건강 생각할 때 보스웰리아 효능·먹는법·부작용 소개
2019-07-10 14:02:58
허서윤
▲관절에 좋은 영양제 보스웰리아 분말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허서윤 기자] 관절에 좋은 영양제로 유명한 보스웰리아는 실제 관절염은 물론 관절염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최근 새싹보리 쇳가루, 노니 쇳가루, 중금속 등의 발암물질이 검출되면서 보스웰리아의 안전성 문제 또한 대두되고 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고르는방법·추천, 보스웰리아 부작용 등을 소개한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인도 고산지대에 자라는 유향나무의 수액을 건조시켜 만든 약재로 알려졌다. 연골에 좋은 영양제 · 관절에 좋은 영양제로 알려진 보스웰리아 효능은 실제 관절염과 관절염 통증을 완화한다고 알려졌다. 관절에 좋다고 알려진 보스웰리아 효능은 기관지에 좋은 음식이기도 하다 보스웰리아는 만성 천식 개선은 물론 소염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보스웰리아는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으로 어혈을 풀어 혈관성 질환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이외 보스웰리아 효능은 항암, 항산화 작용을 한다고 알려졌다.

▲연골에 좋은 영양제 보스웰리아 분말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보스웰리아 먹는법

보스웰리아 먹는법은 원물 그대로 섭취하는 것은 힘들다. 보스웰리아는 보스웰리아 가루, 보스웰리아 알약 등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보스웰리아 분말은 음식에 섞어 섭취하면 보다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보스웰리아 복통, 설사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보스웰리아 부작용

보스웰리아는 하루 섭취 권장량이 정해진 식품이다. 보스웰리아분말은 하루 4g 정도가 적당하다. 많은 양의 보스웰리아를 섭취하는 경우 설사와 복통 등의 위장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월경 과다의 원인은 물론 임산부에게 위험할 수 있어 피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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