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풍미가 좋아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한우요리. 365일 계절에 상관없이 사랑받는 식품인 한우는 최근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건강식으로 주목받는 종류이기도 하다.
 

특히 초복, 중목, 말복으로 이어지는 이른바 삼복 더위에는 뜨거운 기온에 체력을 보강할 수 있는 보양식이 선호받는다.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한우는 골다공증 예방과 노인들의 관절 강화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골고루 함유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동맥경화 및 심장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라고 한다.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드는 7월이 되면서 벤처산업의 중심지 판교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한우 전문점 '한우나리' 판교점에서는 여름철 건강 식도락을 찾는 미식가들을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최상급 품질 관리를 위해 1+한우만을 사용하는 판교 한우 맛집으로 알려진 이곳은 여름 점심 특선 메뉴로 메밀막국수를 준비했다.
 

한우나리 판교점은 벤처사업가들과 IT비즈니스맨들이 몰리는 지역 특성에 따라 사업상 만남과 직장 회식 자리가 빈번한 장소이다. 이에 단체모임장소로 이용하기 좋도록 대형룸, 소규모 모임룸 등이 잘 갖춰져 있고, 100여대 가능한 대형 주차시설도 마련되었다.
 

음식점 관계자는 "직장인들의 회식만이 아니라 판교 가족외식장소로 찾는 고객님들도 많아 평생이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사은행사를 수시로 진행중"이라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매장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