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 프랜차이즈 전문점 조마루감자탕은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정' 제작지원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이다. 개성 있는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배우 봉태규와 박진희를 비롯해 이기우, 박지영, 이영진 등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면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산업의학전문의 출신 송윤희 작가와 박준우 PD가 만나 차별화된 리얼함과 박진감 넘치는 작품을 탄생시킬 것이라는 기대감도 불러 일으켰다.  
 
'닥터탐정' 제작지원에 참여한 조마루감자탕은 대한민국 대표 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로서 뼈해장국과 감자탕, 콩나물찜, 간장뼈찜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조마루감자탕만의 전통이 녹아 있는 육수가 느끼하지 않고 담백, 고소한 맛의 뼈해장국과 감자탕을 만든다. 또 음식의 영양을 더하기 위해 질 좋은 고기, 신선한 야채와 천연 재료만을 사용.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일조한다.  

조마루감자탕은 "닥터탐정이 완성도 높은 드라마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마루감자탕 공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의 김시현 대표는 "조마루감자탕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이미지 전환을 취지로 이번 '닥터탐정' 제작지원을 진행하게 되었다. 조마루감자탕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PPL전문 대행사 153프로덕션은 드라마/예능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성장과 더불어 국내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는 맞춤형 광고 컨설팅 전문 홍보대행사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