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핫피드
열애설 거부했는데 '키스 장면' 딱 걸린 카밀라 카베요와 션 멘데스
등록일 : 2019-07-24 14:47 | 최종 승인 : 2019-07-24 14:47
장형인
▲(출처=YouTube)

[리서치페이퍼=장형인 기자] 노래 하바나로 인기를 끈 가수 카밀라 카베요와 션 멘데스의 열애설이 또다시 불거졌다. 션 멘데스 측은 "절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지만 최근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한 커플의 모습이었다. 

지난 15일 미국 유명 매체 세븐틴은 카밀라 카베요와 션 멘데스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카페에서 목격된 일화와 증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밀라 카베요는 가수 션 멘데스의 품속에 안겨있다. 서로를 쳐다보던 두 사람은 잠시 뒤 망설임 없이 입을 맞췄으며 션 멘데스는 카밀라 카베요를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것으로 영상은 끝이 난다. 당시 카밀라 카베요와 션 멘데스를 목격한 한 시민은 세븐틴 측에 "두 사람이 같이 있는 분위기는 마치 연인 같아 보였다"며 "테이블에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서로에게 눈을 떼지 못했으며, 주문한 음식을 자르다가 키스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출처=트위터 계정)

이어 "그는 식사를 하는 동안 계속 카밀라 카베요를 쓰다듬었다. 두 사람은 사랑이 빠진 듯 보였다"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며, 숀 멘데스는 최근 콘서트를 위해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는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어린 시절부터 함께 활동하며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연예게 단짝으로 알려졌는데, 최근 노래 ‘Señorita(세뇨리타)’ 뮤직비디오를 함께 찍으며 열애설이 시작됐다. 두 사람은 세뇨리타 뮤직비디오에서 수위 놓은 스킨쉽을 선보였었다. 촬영 이후에도 함께 있는 모습이 다수 카메라에 찍히며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닌지 누리꾼들은 의혹을 제기했다.

이와 더불어 카밀라 카베요가 지난달 26일께 교제 중이던 남자친구 매튜 허쉬와 헤어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녀의 이별 소식에 숀 멘데스가 결별의 원인을 제공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강하게 제기됐다. 숀 멘데스는 지난 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 센터에서 열애설에 대한 질문을 받자 "절대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출처= 트위터 계정)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