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터디 카페 '비허밍 스터디카페 창원 용호점'이 8월 말 오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창원 용호동에 위치한 '비허밍 스터디 카페는 주변 중, 고등학교뿐만 아니라 큰 아파트 단지들이 있어 학생들이 24시간 공부하기 좋은 지리적 여건을 갖고 있다.

특히 기존 스터디 카페와 다른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로 클래식한 인테리어, 맞춤형 공간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눈여겨볼만한 것은 메트로 존이다. 메트로 존은 벽 높이부터 공간 너비까지 철저하게 계산한 프리미엄 존으로 집중력 있는 공부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특유의 시그니처 공간인 브릿지 존, 티피컬 존을 제공할 예정이며 독립협&오픈형 다양한 공간이 마련돼 대학생 스터디, 중고등학생 과외 장소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각 공간에 공기청정기를 배치해 방문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친환경 자재 사용, 두뇌회전을 위한 청정산소 공급으로 눈길을 모은다.

이에 '비허밍 스터디카페 창원 용호점' 관계자는 "학생들이 공부하기 좋은 곳에 위치해있어 오픈전부터 학부모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며 "공부의 효율을 높여주는 쾌적한 환경,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용호동 최고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비허밍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고 있다"며 "공부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공간이 주는 아늑함, 쾌적함이 관건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허밍 스터디 카페 가맹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지점 오픈 문의는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