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핫피드
"어벤져스가 돌아온다"…마블 보스가 직접 밝힌 '어벤져스5' 계획
2019-07-26 11:51:00
장형인
▲(출처=Marvel studio)

[리서치페이퍼=장형인 기자]
'캡틴 아메리카'의 스티븐 로저스와 '아이언맨'의 토니 스타크가 마블 시리즈에서 하차한 가운데, 새로운 히어로를 중심으로 어벤져스5가 나온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마블 스튜디오 대표 케빈 파이기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코믹콘' 행사 도중 MTV와 인터뷰를 하면서 어벤져스5를 언급했다.  

마블의 보스라 불리는 케빈 파이기는 어벤져스5에 대해 "이전까지 우리가 봤던 것과는 매우 다른 팀이 될 것이다"면서 "봤던 멤버들도 있고 만나지 못했던 멤버들도 있을 것이다"고 언급했다. 

 

▲(출처=Marvel studio)


이미 어벤져스5에서 목숨을 잃지 않은 히어로와 함께 새로운 히어로를 영입해 어벤져스5를 구성한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어벤져스5의 개봉 시기에 대해서 케빈 파이기 대표는 정확한 대답을 하지 않았다. 다만 그는 마블 팬들이 새롭게 구성될 마블 페이즈4의 영화들이 모두 소개되기를 기다려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마블 페이즈3의 마지막 영화인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이 개봉했으며 본격적인 마블 페이즈 4의 라인업 영화들이 공개된 상황이다.  

블랙 위도우, 샹치, 이터널스, 닥터스트레인지2 등이 개봉 확정됐으며 어벤져스5는 마블 페이스5의 첫 번째 영화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누리꾼들은 추측하고 있다. 

 

▲(출처=Marvel studio)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