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국내 여행 하기 좋은 곳, 경주 가볼만한 곳 추천…황리단길에서 동궁과월지까지
2019-07-26 16:46:47
김수연
▲경주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리서치페이퍼=김수연 기자] 경주는 바다와 다양한 역사를 즐길 수 있는 국내여행지 중 하나다. 또한 최근 옛 모습과 조화를 이룬 현대 모습들이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아래에서 경주 가볼만한곳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경주 안압지

경주 안압지는 최근 '동궁과 월지'로 명칭이 바꼈다. 경주 안압지는 야경이 예뻐 경주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코스 중 하나다. 입장시간은 9시부터 22시 까지다. 어른 2천 원, 어린이 6백 원의 입장료가 발생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경주 여행코스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경주 황리단길

경주 황리단길은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경주 여행코스다. 경주 황리단길 카페, 맛집 등은 물론이고 편집샵, 서점 등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가게들이 많다. 또한 황리단길은 옛 건물들을 잘 보존해 새로운 문화가 들어선 곳이기 때문에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데이트코스로 경주 황리단길을 추천한다. 이외에도 경주 보문단지 가볼만한 곳, 경주 키덜트 뮤지엄, 경주월드 등 다양한 경주 여행코스가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경주 여행지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경주 추억의 달동네

경주 추억의 달동네는 가족여행으로 경주에 갔다면 가기 좋은 곳이다. 경주 추억의 달동네는 부모님 세대가 살아온 옛 풍경을 재현해 체험할 수 있다. 추억의 달동네 입장권은 인터넷을 활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진찍기 좋은 곳이 많아 추억을 남기기 좋은 여행이다.

경주월드

경주월드는 여름에 가기 좋은 곳이다. 다양한 놀이기구와 함께 워터파크 또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경주월드의 입장권은 인터넷을 활용하면 더 높은 할인률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