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서치페이퍼=장형인 기자] 유명 스타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의 열애설을 입증하는 새로운 키스 사진이 공개됐다. 지금까지 두 사람의 열애설이 다수 제기된 바 있어 팬들은 두 사람의 관계가 잠정적 연인 관계가 아닌지 강하게 의심하고 있다. 지난 30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 연예 전문 매체 할리우드리포트 등 다수 매체는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가 미국 마이애미 해변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물놀이를 즐기던 두 사람은 스스럼없이 서로를 껴안았다. 서로 자유롭게 스킨십을 즐기던 두 사람은 이후 수중 키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당시 해변가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는 주변을 의식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매체는 "카밀라 카베요와 숀 멘데스는 스킨십을 하며 매우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며 "공식적으로 연인 관계를 밝히지 않았지만 분명히 커플처럼 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는 뮤직비디오 '세뇨리타'를 함께 촬영하면서부터 열애설이 불거졌다. 카밀라 카베요의 세뇨리따 곡 피처링 작업에 참여한 션 멘데스는 이후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농염한 스킨십을 선보였기 때문. 직비디오 촬영 외에도 두 사람은 함께 있는 모습이 다수 포착되며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공식적으로는 "연인 관계가 아니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