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전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전주는 고풍스러운 느낌과 젊음의 활기를 지닌 곳으로 특색 있는 볼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고급스러운 전주 맛집이 많아 전주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처럼 전주에 왔다면 차별화된 전주 맛집을 방문하는 것도 빼놓지 않아야 하는데, 전주 송천동 맛집 '상무초밥'이 전주 데이트 코스로 호평을 얻고 있다.


전주 초밥 맛집 상무초밥은 새로 오픈한 초밥집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싱싱한 활어, 연어, 참치, 새우, 장어 등 각종 초밥과 함께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모듬 초밥도 준비되어 있다.

 

전주 송천동 맛집 상무초밥은 참다랑어, 황새치, 눈다랑어 희귀어종 초밥과 함께 냉모밀, 가츠오우동, 크림카레우동, 왕새우튀김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초밥과 곁들어먹기 좋은 기본찬으로 양파절임, 토마토, 백김치가 제공되며, 엄선된 식재료로 만들어져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앞서 상무초밥은 광주 상무지구에도 본점이 있는 초밥집으로 이용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바 있다. 가성비 좋은 다양한 메뉴를 통해 차별화된 초밥을 맛볼 수 있으며 전주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주 초밥 상무초밥 관계자는 "새로 오픈한 상무초밥 전주 송천 직영점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각종 모임 자리로도 안성맞춤이다"며 "고급 품질의 쌀을 사용해 퀄리티 높은 초밥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방문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주 맛집 상무초밥 예약 및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