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일반기사
방탄소년단(BTS) 10월 파이널 서울 콘서트 추첨제 응모 8월 1일 시작…응모방법 및 일반예매 일정은?
등록일 : 2019-07-31 16:42 | 최종 승인 : 2019-07-31 16:42
김수연
▲(사진출처=ⓒ방탄소년단 공식 홈페이지 제공)

[리서치페이퍼=김수연 기자]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의 서울 파이널 콘서트의 추가 일정을 알렸다.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를 마무리 하는 것이다. 파이널 콘서트는 총 3일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10월 26~27일과 10월 29일이다.

방탄소년단은 이전 팬미팅 공연부터 '추첨제'를 도입했다. 이는 암표거래를 근절하고 올바른 공연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함이다. 이번 방탄소년단 서울 콘서트 역시 추첨제로 진행된다.

콘서트 추첨은 플로어 층 및 1층 지정석에 한해 이뤄진다.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클럽 아미(ARMY)만 신청 가능하며 해당 팬클럽 회원이 관람희망 일자의 공연에 사전 응모하면 무작위 추첨하는 방식이다.

응모는 해당 어플에서 가능하며 당첨확인 후 당첨자 인증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때 예매는 본인 명의로 된 ID로만 가능하다. 아닐 경우 현장에서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사진출처=ⓒ방탄소년단 공식 홈페이지 제공)

방탄소년단 서울 콘서트 응모는 오는 8월 1일 오후 2시부터 8월 7일 오후 2시까지다. 1차 당첨자는 8월 14일~19일까지 확인 가능하며 예매할 수 있다. 2차 당첨자는 1차 당첨자의 미결제 잔여표가 있을 경우 진행된다.

추첨제가 끝난 후 팬클럽 선예매는 9월 25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회차별 1인 2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팬클럽 선예매가 아닌 일반 예매는 9월 26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일반예매는 추첨제, 팬클럽 선예매 진행 후 잔여석에 한해 진행된다.

한편, 방탄소년단 서울 콘서트는 야외공연으로 우천 시 우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우천 시 관객의 변심에 의한 당일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방탄소년단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