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인기 셰프 커뮤니티 ‘TEAM SIKGU’ 대표 김대성 셰프 특강 -인기 셰프가 되는 방법 ‘셰프의 팁’ 전수

▲사진 :  'TEAM SIKGU' 대표 김대성 셰프,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특강 모습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에서 최근 SNS를 통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요리 커뮤니티인 TEAM SIKGU(대표 김대성 셰프)를 초청하여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TEAM SIKGU(이하 팀식구) 대표 김대성 셰프는 세계 영셰프 요리대전 국가대표 팀으로 활동을 하였으며, 팀식구 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또한, 팀식구는 KOREA CHEF COMMUNITY로 셰프들이 모여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조리사진과 과정과 팁을 공유하는 공간이다.
 

이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초청 특강에서는 조리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팀식구의 요리 시연, 조리과정에서의 셰프의 팁, 질의응답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조리학과 학생들이 직접 요리시연에 참여함으로써 학생들의 특강 만족도가 높았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김부영 학과장은 "다양한 특강을 통해 조리학과 학생들이 유익한 시간과 학과에서 이루어지는 수업과 함께 특강을 통해 폭넓은 조리지식 습득을 바라며, 본교 조리학과에서는 학생들이 다양한 조리 분야와 유능한 셰프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8월 14일(수)까지 진행한다. 원서접수 및 자세한 입시정보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입학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