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당일치기 여행] 이번 주말 가볼 만한 곳 ‘춘천 여행’ 추천! 춘천 여행지·맛집·펜션 한 번에 알아보기
2019-08-02 14:52:11
김지원
▲춘천 여행 코스 추천(사진=ⓒ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이번 주말 가볼 만한 곳으로 춘천을 추천한다. 춘천은 당일치기 여행도 가능하다. 아울러, 데이트 코스가 많아 커플 여행지로 좋다. 춘천 여행 일정에 넣으면 좋은 춘천 가볼 만한 곳, 춘천 맛집과 더불어 춘천 펜션까지 한 번에 알아보자.

▲춘천 여행지는?(사진=ⓒ게티이미지뱅크)

춘천 가볼 만한 곳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춘천 여행 코스에 꼭 들어가는 관광지다. 소양강 스카이워크 입장료는 2,000원이다. 소양강 스카이워크에서는 바다를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 끝에는 원형 전망대가 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 옆에는 춘천의 랜드마크인 소양강 처녀상이 있다. 제이드가든은 힐링하기 좋은 춘천 수목원이다. 강원도 가볼 만한 곳으로도 유명하다. 제이드가든에서는 조용히 산책하며 데이트를 즐기기 좋다. 제이드가든은 굴봉산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갈 수 있다. 춘천 김유정 레일바이크는 춘천의 대표적인 즐길 거리다. 춘천 김유정역에서 김유정 문학촌을 둘러본 뒤 레일바이크까지 이용하는 코스를 추천한다. 춘천 중도물레길에서는 카누를 즐길 수 있다.

▲춘천에는 닭갈비 맛집이 많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춘천 맛집

춘천은 닭갈비의 도시로 유명하다. 춘천에는 닭갈비 맛집이 많다. 춘천 닭갈비 맛집은 ‘춘천통나무집닭갈비’, ‘원조숯불닭불고기’, ‘1.5닭갈비 본점’ 등이 있다. 막국수도 춘천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다. ‘유포리 막국수’는 춘천 막국수 맛집이다. 막국수에 편육을 곁들여 먹는 것이 별미다. 춘천 육림고개에도 춘천 먹거리와 맛집이 많다. 이에 춘천 육림고개는 춘천 데이트 장소로 꼽힌다. ‘메이샤1990’은 육림고개 맛집으로, 화로구이 전문점이다. ‘육림포차’ 역시 육림고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각종 안주류를 판매한다. ‘산토리니’는 영화 ‘너의 결혼식’ 촬영지로 유명해진 카페다. 춘천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구봉산 전망대 카페다. 사진 찍기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카페드220볼트’는 SNS에서 핫한 카페다. ‘팡르브와’은 춘천 빵 카페로 유명한 곳이다.

▲춘천 펜션을 알아보자(사진=ⓒ게티이미지뱅크)

춘천 펜션

‘펜션혜원’은 춘천과 홍천 경계에 있는 독채 펜션이다. 객실이 3개 밖에 없어 매우 한적하다. 아울러, 객실마다 독립 정원이 있다.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펜션혜원’을 추천한다. ‘몰디브풀빌라’는 남이섬과 가까운 펜션이다. 객실 내 수영장, 히노끼스파 등이 있는 객실도 있다. 야외수영장도 따로 마련돼 있다. 가족 여행이나 커플 여행 숙소로 좋다. 춘천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은 ‘베니키아 춘천베어스 호텔’, ‘상상마당 춘천 스테이 호텔’, ‘봄스테이’ 등이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