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지난 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소고기뿐만 아니라 돼지고기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소고기전문점 '꾸쇼'가 인기를 끌고 있다.

 

소고기는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으로 기력회복에 좋고,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피로회복에도 효과가 뛰어나며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보양식 중의 보양식이다. 하지만 밖에서 사먹기에는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이 큰 메뉴이기 때문에 중요한 날 먹는 음식으로 꼽히기도 한다.
 

이처럼 소고기는 먹고 싶어도 자주 먹기 어려운 가격이지만 무한리필 고기전문점 '꾸쇼'는 고객이 원하는 종류의 고기를 양껏 리필해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 소고기 6종, 돼지고기 7종, 고기류 셀프바 8종, 라면 셀프바 9종, 기타류 22종의 국한되지 않은 메뉴 구성으로 다양한 입맛의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꾸쇼는 30여 년의 고기관련 노하우를 보유한 지피지기F&C에서 설립한 프랜차이즈로, 최상의 냉장육만을 취급한다. 이에 한 번 방문한 고객이라면 그 맛을 잊지 않고 다시 찾게 된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꾸쇼는 메뉴 외에도 특제소스 또한 기성품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제조하여 다양하게 제공하며, 고기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하는 반찬들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꾸쇼는 나무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천정형 배기를 통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한다. 더하여 돌판을 통해 고기의 맛과 육즙을 높여줌으로써 더욱 맛있고 즐거운 식사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다양한 고기 종류와 메뉴를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는 '꾸쇼'는 현재 안정된 시스템과 매출을 함께할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꾸쇼 관계자는 "초기 가맹 점주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인테리어 및 기기 실비용을 정산해주어 창업비용을 절감시키고, 각 지역 1호점에 지사권을 무료로 부여한다"고 전했다.

 

이어 "오픈 시 SNS 광고 비용 지원으로 정착하기까지 도움을 주며, 가맹점의 안정화를 위하여 매체를 통해 꾸준한 홍보마케팅을 돕고 있다. 무엇보다 원가창업, 저렴한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창업초보자도 부담 없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꾸쇼 가맹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피지기 F&C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