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박람회 일정이 공개되자 마자 다양한 지역의 예비신랑 신부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중랑구웨딩박람회가 오는 8월 17일부터 18일까지 단 2틀간, LG 베스트샵 중랑점에서 진행된다. 웨딩드레스,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혼수가전, 신혼부부가전 등을 제공하는 강남웨딩박람회는 LG 혼수박람회로도 칭해지며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LG베스트샵과 우유웨딩이 함께하는 웨딩체험전, 중랑구웨딩박람회는 LG 혼수가전 구매 고객을 위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는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라플레르 디너웨어 13P 또는 더쉐프 칼세트& 소독기 등의 제품 택 1이 가능하며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도 히든세프 칼세트& UV살균 건조기, 오도르 홈세트 26P 등 택 1 제품이 제공된다. 

중랑구웨딩박람회에서는 인물 사진에 특화된 '올제' 스튜디오와도 함께 한다. 올제 스튜디오는 다양한 배경을 바탕으로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커플 사진 연출에 특화된 곳이다. 모든 촬영은 오랜 경력의 전문가가 함께하며 스타일링 역시 올제에서 제공, 개인 맞춤형 최적의 플랜을 제시한다. 

신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살려줄 웨딩드레스는 마리레나바이블랑 브랜드와 함께 한다. 마리레나에는 체형을 보완해주는 것은 물론 결혼식의 품격을 높여줄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가 준비됐다. 이는 오프숄더는 물론 라운드숄더, 하트 넥라인, V넥라인 등을 포함한 수많은 디자인의 드레스들이 제공된다.  

신랑을 위한 수트 역시 핸드메이드 작업을 이용, 럭셔리함을 극대화한 디바인핸즈와 함께 한다. 디바인핸즈는 야외, 스튜디오 등 다양한 촬영 컨셉에 부합한 예복 제공으로 알려진 곳이다. 이는 정계약 시 맞춤 셔츠 1매 증정은 물론 턱시도 1회 추가 대여를 받을 수 있으며 상담만 해도 웨딩 촬영용 양말이 증정된다.  

혼수는 이름난 청담동 디블리스와 함께한다. 디블리스에서는 LG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브랜드 10%와 제휴 20%를 합산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평일 방문 시 5%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LG고객 스페셜 기프티콘 전원 증정의 혜택으로 커플링 구매 시 14k바티토 다이아 목걸이 또는 14k 목걸이와 귀걸이 1set 또는 14k 가드링을 제공한다. 

웨딩 촬영 시 실제 연예인 화보용으로 쓰이는 럭셔리한 티아라가 무상으로 협찬되며 양가 어머님을 위한 혼주 이어링과 혼주 브로치도 증정된다. 또 백화점 브랜드 프리미엄 예물함은 업그레이드되어 제공된다. 단, 마련된 이벤트는 타 이벤트와 중복으로 적용이 불가하며 재고 소진 시 디자인이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LG 베스트샵 중랑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