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젊음을 상징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엠플레이그라운드가 광복절을 맞이해 이벤트 보따리를 풀 준비를 끝냈다. 

20대들의 취향을 겨냥한 국내 토종브랜드 엠플레이그라운드가 광복절을 맞아 9월 1일까지 반팔,반바지 등 여름의류 전품목 시즌오프 할인 이벤트에 돌입한다.  

고객들은 본 이벤트를 통해 올해 트랜드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발빠른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가을 제품도 찾아볼 수 있다.  

의류 5장을 구매할 시에는 30%, 10장을 구매할 시에는 5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따로 비교할 필요 없이 무지 반팔티, 단카라 반팔티 등 다양한 여름 상품을 1,900원 꼴로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여름 의류에 한해서는 전품목 할인이 적용되니 어디에도 볼 수 없는 이벤트다. 

엠플레이그라운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고객이 다양한 코디를 연출해볼 수 있도록 선글라스, 안경은 물론 여름 더위를 날릴 수 있는 핸디형 미니 선풍기도 추가 증정된다. 10만원 이상의 구매고객들에게는 영화예매권까지 모두 주는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엠플레이그라운드는 남성·여성의류, 패밀리룩 등 종류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구보다 발빠르게 구매할 수 토종 패스트 패션브랜드이다. 품질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이 브랜드는 커플 아이템, 패션 악세서리 등 남녀노소 함께 패션 트렌드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데이트 장소로 유명하다. 

815 광복절을 맞아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