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우리가 생각지도 못하게 흘러간다. 그중에서도 누군가를 만나고 또 헤어지고 이 인련의 과정들은 아무리 예측을 하려해도 할 수 없는 것들이다. 우리는 항상 선택에 기로에서 더 나은 선택이 무엇일까를 생각하고 고민하는데, 이혼이라는 것이 그중에서도 가장 큰 고민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남은 인생에 있어 이혼이라는 것이 나에게 득이 될지 실이 될지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갑작스러운 감정변화와 욱하는 감정이 앞서 연인들이 헤어지는 것처럼 쉽게 해결할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생각해보고 또 생각해본 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혼은 다른 민사, 형사와 달리 특수한 경우가 많다. 이혼사유도 저마다 다르기 때문에 혼자 해결하려 하는 것은 의미가 없고 절차상의 충분한 이해와 수 년간의 이혼가사 사건을 전담했던 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준비하여야 한다. 이혼가사사건의 경우 조정과, 가사조사, 부부상담 등 특별한 절차에 잘 대응하고 얼마나 판사들에게 그들의 입장을 대변해주느냐가 관건이 된다. 따라서 특정 분야의 사건을 좀 더 깊게 다루고 경험이 풍부한 이혼가사전담변호사가 적합하다.

"국내 5대 로펌에서 경험한 법률지식을 아낌없이 공유하겠습니다." 라는 신념으로써 의뢰인을 진심으로 대하는 법무법인 테헤란 대표 변호사 이수학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경우에 대응하고 손해 없이 합리적인 절차를 통해 승소를 이끌어내고 있는 법무법인 테헤란의 이수학 대표변호사는 이혼, 위자료, 재산분할, 친권, 양육권, 양육비 관련 이혼전담변호사다. 정직함은 물론 친근함을 바탕으로 닫혀 있는 의뢰인의 마음을 어루만지면서 사건에 대한 정확한 파악과 진행을 통해 승소 결과로 의뢰인들에게 보답하고 있다.

그동안 다수의 의뢰인들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해주고 있는 이수학변호사의 업무처리 스타일은 고객의 현재 상황에 대한 진정성 있는 '공감' 과 '경청'이다. 혼인생활의 내밀한 부분을 건드려야 하는 가사사건의 특성상 의뢰인의 닫혀 있는 마음의 문을 열어드리고 나서 진실성 있는 공감과 대화를 통해 최적의 법리적인 해결책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마음에서 우러나는 경청을 통해 의뢰인의 입장을 충분히 공감하고 어떤 변칙적인 상황에서도 특유의 꼼꼼하고 섬세한 사건처리는 의뢰인들에게 더 큰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법무법인 테헤란 이혼가사전담센터에서는 다양한 접근을 위해 전화, 온라인, 방문상담 등 다양한 창구를 열어놓고 의뢰인과 좀 더 가까이 만나고 있으며 타인에게 알려지는 것에 대한 부담을 갖고 계신 분들을 위해 철저한 비밀유지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적인 문의에 대해서는 법무법인 테헤란 이혼그리고봄 상담센터의 홈페이지 및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