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브랜드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 광복절을 맞이해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9월 1일까지 반팔, 반바지, 등 여름의류 전품목에 대한 할인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름아이템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발빠른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가을 제품도 찾아볼 수 있다.  

의류 5장을 구매할 시에는 30%, 10장을 구매할 시에는 5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따로 비교할 필요 없이 무지 반팔티, 단카라 반팔티 등 다양한 여름 상품을 1,900원 꼴로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여름 의류에 한해서는 전품목 할인이 적용되고 있는 이벤트이며, 8월에 쇼핑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3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 증정이벤트와 5만원 이상 구매 시 고객이 다양한 코디를 연출해볼 수 있도록 선글라스, 안경은 물론 여름 더위를 날릴 수 있는 핸디형 미니 선풍기도 추가 증정된다. 10만원 이상의 구매고객들에게는 영화예매권까지 모두 주는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인기있는 브랜드로 성장한 '엠플레이그라운드'는 홍대본점을 시작으로 신촌, 건대, 수원, 을지로, 안산, 등 15개지점과 올해 봄시즌에 오픈한 온라인스토어까지 이제 어디서든 구매 가능한 브랜드로 성장했다. 

엠플레이그라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기획취지는 최근 일본SPA브랜드의 할인공세에 맞서 많은 고객분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높은 국산브랜드를 이용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입장에서 만족하는 의류를 취급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엠플레이그라운드의 광복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