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더위와 땀으로 지친 피부는 탄력이 없어지면서 모공이 늘어나고, 에어컨 바람으로 피부에 남아있는 수분까지 증발되어 푸석하고 생기 없는 피부가 된다.

이러한 여름철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코스메틱 아이템들이 많이 출시된 가운데, 남호주 청정지역 베어드 베이 섬에서 영감을 받은 코스메틱 브랜드 베어드의 '딥 블루 마스크팩'이 인기다.

베어드 '딥 블루 마스크팩'은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모델링 팩으로써, 제공되는 쉐이킹볼 안에 '1제(레디언스겔)'와 '2제(콜라겐에센스)를 넣고 2-3회 흔들어 주면 바로 팩이 완성된다.

1제 레디언스 겔은 퀸즈랜드넛오일, 호호바씨오일 등을 함유하여 윤광보습은 물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2제 콜라겐 에센스에는 바다에서 얻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미역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강력한 수분공급과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미백•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을 갖춘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포함하고 있어 리프팅과 피부톤 개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베어드 딥블루마스크팩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인간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드리리프스 (오드리선) 공식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