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핫피드
웬만한 사람보다 잘하는 '요가' 고급반 여우원숭이들
등록일 : 2019-08-16 14:45 | 최종 승인 : 2019-08-16 14:45
김지원
(출처= Newyorkpost)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지난 2일 온라인 미디어 뉴욕 포스트는 동물과 함께 참여가 가능한 독특한 요가 수업을 소개했다. 사진 속 요가 수업에 참여한 이들은 모두들 잔디 위 요가 매트에 앉아 명상을 하고 있다. 이어 각 참여자들 옆에는 여우원숭이가 한 마리씩 자리하고 있다. 

이들도 마치 수업을 듣는 듯 사람들의 행동을 따라 요가 자세를 취하고 있다. 해당 요가 수업은 영국에 한 호텔에서 진행된 무료 서비스로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근처 호숫가에서 진행하는 요가 수업이다. 영국 외곽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온 투숙객들을 위해 호텔측에서 마련한 야생 체험 패키지로 알려졌다.

(출처= Newyorkpost)

해당 패키지는 여우 원숭이와 함께 하는 요가 수업으로  '야생 체험' 을 주제로 하고 있다. 바쁜 도시에서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아가는 도시인들을 위해 동물과 함께 요가를 하는 힐링 타임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에 여우원숭이가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요가를 하는 장면이 언론에 공개되자 해당 호텔의 패키지가 급속도록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더욱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숭이가 요가를 이렇게 잘한다고?", "사진이 일단 놀랍지만 재밌을 거 같다" 등 독특한 요가 구성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수업에 참여한 한 투숙객은 "원숭이가 사람보다 잘해서 신기하기도 하고 집중도 잘되네요"라며 이색 호텔 서비스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