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핫피드
연예인 보디가드 면접 ‘프리패스’ 가능한 새끼코뿔소
2019-09-16 17:39:19
김지원
(출처=Good times)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온라인미디어 굿타임즈는 수의사를 공격한 새끼코뿔소의 사연을 전했다. 이 해프닝은 남아프리카의 해안지방 콰줄루나탈(KwaZulu-Natal)에서 벌어졌다.

한 수의사가 다친 코뿔소를 치료하기 위해 야생동물보호 구역에 갔다. 그가 코뿔소를 치료하려고 할 때 예상치 못한 변수를 만났다. 수의사를 막는 장애물이 나타난 것이다. 장애물은 다름 아닌 ‘새끼코뿔소’였다. 새끼코뿔소는 자신의 엄마에게 다가가려는 수의사를 밀어내기 시작했다. 코뿔소의 철벽 방어에 수의사는 하는 수 없이 잠시 물러났다. 새끼코뿔소는 수의사가 엄마를 해치러 왔다고 생각한 것이다.

수의사는 몇 번의 시도 끝에 겨우 새끼코뿔소를 제지하고 엄마 코뿔소 옆으로 갔다. 그는 새끼코뿔소가 다시 자신을 밀어내기 전에 얼른 치료를 시작했다. 치료가 시작되자 새끼코뿔소도 수의사의 진심을 알았는지 얌전히 기다렸다.

(출처=Good times)

새끼코뿔소의 철벽 방어가 담긴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되자, 누리꾼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영상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감동적이야’, ‘존경스럽다’ 등의 댓글을 게시했다.

한편, 코뿔소는 전 세계적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이다. 야생 동물 보호 구역에서는 밀렵꾼 등 여러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코뿔소를 보호하고 있다. 수의사들은 코뿔소가 아주 조금이라도 다치면 치료하러 간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