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오인베스트는 모든 사람이 크라우드 펀딩에 기반한 지역사회 투자 모델을 사용함으로써 단순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에서 수집 가능한 자동차에 투자할 수 있게 한다. 최소 자본 자격요건이 없으며 이는 소규모 투자자들도 전문가에 의해 세심하게 관리되는 고급 자동차에 CUR 토큰을 통해 투자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희귀한 수집 가능 차량들은 매우 매력적인 자산이고 큐리오인베스트는 이전의 독점 시장이 민주화되도록 돕는다. 자동차 투자자들은 토큰을 구매함으로써 가격 상승에 따른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실시간 웹캠 뷰 등 특별한 이벤트도 독점적으로 받을 수 있다. 

큐리오인베스트의 프로젝트 관계자들이 뽑은 장점으로는 프리미엄 수집품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 자산이 좋을수록 투자는 더 잘 이루어진다는 것, 전문가가 관리하는 최고급 보관시설을 확보하고 있다는 것이다. 

큐리오인베스트는 투자자에게 새롭고 기존 수집품과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수집품 마니아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더욱이 자산의 수명주기 및 거래를 관리 감독하는 강력한 네트워킹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어 큐리오인베스트에 리스트업된 자산들은 큐리오 투자 및 자산 전문가들에게 검토된 투자처로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수 있다. 

큐리오인베스트 CUR 토큰의 IEO는 프로비트에서 2019년 8월 21일 (수), 오후 12:00 (한국시간 KST) - 2019년 8월 24일 (토), 오후 12:00 (한국시간 KST)에 진행된다. 

프로비트는 현재까지 52개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전에 진행됐던 IEO를 살펴보면 클링크(CLINK)의 경우 이틀 만에 15만 달러, 라이닉스(LINIX)의 경우 30분에 총 22만 달러, 스팀헌트의(Steemhunt) 경우 11초에 6만 달러, 30분에 110만 달러 등 꾸준한 완판을 기록했다. 

프로비트 거래소 내에 전문 상장팀과 심사팀을 운영하고 있는 프로비트는 최근 스웨이스(SWACE) IEO 5만  달러 완판, 클레이튼 디앱 볼트(Boltt)의 IEO는 4차에 걸쳐 79만 달러가 각 각 1초, 2초, 4시간, 2시간 만에 완판되었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IEO의 용어는 세계적으로 매우 잘 받아들여지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미디어 회사 및 마케팅 에이전시와 협력하여 IEO 신생 기업을 한국은 물론 전세계를 대상으로 마케팅하고 있으며 프로비트의 IEO는 모금, 상장, 마케팅을 모두 한 번에 제공한다."고 전했다. 

최근 프로비트는 해커눈(Hackernoon)에 의해 IEO 진행에 있어 4위 거래소에 올랐다. 프로비트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로써 자금 모금, 마케팅, 상장을 한번에 제공하는 원스탑 플랫폼으로 가장 안전한 IEO 프로세스를 보장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